요즘은 문의가 예전 같지가 않다

작년 까지만해도 참 문의가 많이 왔고 성사된 껀들이 많았다.

주목할점은. 더많은 키워드 분포에, 더 좋은 A급키워드가 상위에 떳음에도 불구하고 문의는 예전만하지 않고 확줄었다는것.

몇가지 추측을 해봤을때
본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을 하고 나니 타사 광고 까지 해주는 꼴이 되버려 내 티스토리에 들어와 내가 쓴 글을 잘 읽어 놓고 결국은 본문밑에 떠있는 타사 사이트로 넘어가는 것일수도 있고

포스팅 본문상 신뢰감이 떨어지는 문맥과 비쥬얼일수도 있을거 같다.

이에 방금 애드센스 광고를 삭제했으며

포스팅 본문을 보면서 내가 작년에 잘나갔을때 넣었던 이미지나 문구가 지금은 빠진게 뭔가? 를 살펴보고 있다.

노출은 문제가 없는데 초이스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것은 일단 지금으로썬 본문의 질에 문제라고 의심해 볼수 있는거 아닌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