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가도 재정비



정말 정신없이 달려온 3개월이였다. 

본업인 회사일과 사업을 병행한 3개월이였다.


 의정부의 개진상 또라이년 고객하나 만나서 확뒤집어 엎어버릴까.

했던적도 있고..


직원들의 일하는 태도가 마음에 안들어

이 사업을 완전히 접어버릴까 생각도 들었더랬지.


역시 뭐든 내마음대로 쉬운것이 없다.


일단 빚있는거 다 값으면 사업에 대한 오다는 타업체에 넘기는걸로,

할것이다. 

수당도 기존 수당에서 더받을 계획이다.

계속 몰빵으로 꼿아주는 조건으로 그정도 나의 요구는 

합당할것이다.


또 그 시점 부터는 회사일에 더 몰두할것이다. 

이제는 관리직이 하고 싶다... 


예전에는 업계에 팀장직이 있었는데. 지금은 모두 없어지고

메니져라는 직책만 남았다..


그나마 관리직에 가까운 직책이 있는 회사로 이직을 하고싶다.

이젠 필드에서 뛰는것도 지겹다.


직원들에게 노하우를 전하고, 함께 으쌰으쌰하고 같이 먹고사는

그런 팀을 만들고 싶다.


정말 빚만 다값는다면.... 버는 돈 족족 모두 내돈이고 통장잔고도 

팍팍 늘어날텐데...


조금만 더 힘내고 버텨보자. 

지금까지 그 누구 보다도 잘해왔다. 최고였다!!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 먹을수록 점점 느는 외로움   (0) 2015.05.31
나에게는 분명히 나의 길이 존제한다.  (0) 2015.05.24
공황장애  (0) 2015.05.09
인생의 기회, 땀의 가치와 인생의 쇼부.  (0) 2015.05.01
성공의 단면  (0) 2015.04.1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