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향하며...


오늘 모든 일정 마무리하고 집에와서 카레랑 닭도리탕 먹고 누웠다. 인력 서비스 사업을 시작할때 나름 식구들은 개척하는 시간도 필요할것이고 초반에는 잠잠 할수도 있을것이다 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정말 다행으로 나는 개척기간이 없이 바로 일이 계속 들어오고 있다. 지금 내가 직장생활하는 회사 업종은 마케팅이 말도 못하게 치열하다. 그래도 그나마 전국권에 드는 영업체널을 혼자 구축하고 운영해왔지만. 난 1등은 아니였다. 1등을 해본적도 있지만 일장춘몽이라 얼마가지않아 자리를 내주었고. 아무리 새로운방법으로 공략해도 안되더라. 그래도 마케팅 실력으로는 전국구 실력이란것은 스스로 자부할수 있다. 이번 내 사업 업종의 마케팅 흐름을 지켜봤는데. "해볼만한" 상대들이 대부분인거 같더라. 내가 워낙에 치열한 곳이서 몸에 인이 박히다 보니. 여기는 무풍지대 같다고 할까. 여튼, 벌써 다음달 예약 7껀 돌파. 요 몇일 매일 한두껀씩 예약이 나오고 있다. 이로서 시작과 동시에 개척기간은 이미 지나친거 같다. 기대해라. 너희들 주변에 성공한 청년 ceo 한명(나)정도 있으면 좋지 않나? 난 부루주아도 아니다 부모님에게 도움을 받지도 않았다. 어찌보면 출발선을 따져보면 0부터가 아니라 -100부터 시작했다고 볼수 있는 사정도 있었다. 밑바닥부터 쌓고쌓고 마캐팅 노하우를 축적했다. 더불어 이번을 빌어 말하건대 내앞에서 부모가 도와준 사업으로 성공한 놈들 예기는 꺼내지 말아라. 그게 계들이 이룬건가? 부모 재력으로 이룬거지. 그런 부루주아들 부러워하는 니들이 더 한심스럽다. 계들 아부지가 사준 벤츠 아우디가 부럽냐? 나같으면 그런 부루주아 보면서 더 미친듯이 일해서 내가 내돈주고 그 차들을 갖고 말았을것. 니들같이 와.... 와.......... 하고 부러워만 하고 있지 않는단 말이다. 나 웃기만 이미 집을 어디에사고 땅을 어디에 사고 새차는 뭐사고 이미 다 정해놨다. ㅎㅎ 기필코!!!! 그동안 유희 없이 인생을 못즐긴 젊은 인생이 원통해서라도!!! 난 성공한다. #셀프카메라 #셀기 #셀피 #selfie #selfcamera #얼굴 #남자 #일상 #mans #dairy #선팔 #맞팔 #팔로 #팔로우 #성공 #사업 #ceo #청년사업가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의 단면  (0) 2015.04.10
퇴사 고민 , 새로 시작한 사업에 올인?  (0) 2015.02.26
나에게 맞는 sns가 뭔가  (0) 2015.02.23
전생의 공소시효  (0) 2014.12.25
하청업체선정  (0) 2014.10.0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