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구 괴정동 당리동 하단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사하구 괴정동 당리동 하단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정말 너무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셔서 "어! 집이다!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깨끗하게 잘해주셨고-
저희가 집에 아무것도 없고 공기순환기 2대가 있었는데, 그 두대를 가지고 안방에 습기까지 잡아주시면서-
곰팡이에 대한 부분도 염려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누렇던 벽중에 일부는 사라진 것도 있더군요.
눈물이 날뻔했습니다. 진짜... 너무 감동받아서...
정말 해주실 수 있는 건 다 해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여기저기 구석구석 내집처럼 잘해주셨는데 작은집을 4시간씩이나 열심히 해주신
이모님들과  팀장님 감사드립니다.



사하구 괴정동 당리동 하단동 입주청소 이사청소에 관하여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모두가능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문의는 아래로!










✔ 생활노하우

파나 양파는 잠시 미지근한 물에 담가 두었다가 썰면 매운 자극이 없어진다.또한 자극으로 눈이 몹시 아리고 눈물이 나오면 냉장고 문을 열고 얼굴을 밀어넣으면 아린 기운이 가신다.



서로 다른 종류의 맛이라도 두 가지 맛이 섞이면 맛의 상승효과가 일어난다.이를테면 설탕물에 소금을 약간 넣으면 단맛이 강해지고, 화학조미료를 넣은 국물에소금간을 약간하면 훨씬 강하게 느껴진다. 수박을 소금에 찍어 먹으면 더 달고, 육수장국에 소금을 넣으면 맛이 더 진해진다.





✔ 생활노하우


조개류는 살아 있는 생물이기 때문에 오래 보관 할 수 없다. 시장에서 사온 바지락,대합 등의 조개류는 당장 요리에 쓰지 않을 때는 물에 담가두는 것보다 신문지에 단단히 싸서 차고 깜깜한 곳에 보관해 두는 것이 좋다. 조개류의 냄새나 찌꺼기를 토하게 할 때에만 물에 담궈두고 보관은 하루 이상 하지 않는 것이 바람하다.




생선은 영하 40도의 냉동고에서 급속 냉동시켜야 세포 한의 수분이 유지된다. 가정용 냉동고는 영하 20도 정도 이므로 냉동시간이 길면 수분이 빠져나가 맛도 없고 푸석해진다. 이럴 땐 소금을 뿌려 간이 밴 상태로 한끼식 포장해 얼리면 좋다.빨리 얼고 해동해도 생선의 맛과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맛있는 생선요리를 만들 수 있다. 생선은 비늘과 내장을 제거하고 물에 씻어 물기가 잘 빠지는 그릇에 펼쳐놓고 소금을 생선 무게의 2% 정도 뿌려준다. 꽁치 한 마리(150g)의 경우 소금 1작은술 정도 작은 생선은 소금을 뿌려 5~10분, 큰것은 30분 정도 둔다.





✔ 생활노하우





말린 표고버섯은 네트에 담긴채로 비닐에 옮겨서 잘 묶고 보존한다. 가능하면 뒤집어 두는 것이 좋다. 콩나물 숙주나물은 오래 가지 않는다. 이런경우, 물을 담은 대접안에 야채를 넣고 냉장실에 넣어둔다. 하루에 한 번 물을 갈아주면 1주일 정도는 괜찮다.




해묵은 된장의 맛이 나빠져서 곤란한 경우가 있다. 그럴 때는 멸치대가리나 고추씨를 바싹 말린 다음 빻아 가루로 만들어서 된장 속에 군데군데 넣는다. 1주일쯤 지나면 빛깔도 좋아지고 맛도 몰라보게 달라져 새 된장을 먹는 것 같다.


출처 : 사하구 괴정동 당리동 하단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 퍼팩트 크리닝 공식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