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논현동 스테이크 맥주 무제한 맛집 "스맥"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군대 고참을 오랫만에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근래들어 사람들을 자주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생긴 이유도 있죠^^

지금까지 일 말고는 개인적인 유희를 모두 포기 한체 살았죠^^. 이제서야 결실이 보이는거 같네요^^

어제 군대 고참을 만난곳은. 강남구 논현동에 워치한. 스맥(스테이크 맥주) 집이였습니다. 합리적인 기본 요금으로 ​스테이크와 맥주를 무제한 먹을수 있는 곳!!

​자 일단 사진을보시죠 ​



감자 튀김과 셀러드도 무한리필^^

사진을 다시 들여다보니. 침이 또 확 나오네요... 어제로 다시 돌아가 다시 먹고 싶은 충동이 듭니다.

무제한 으로 먹을수 있다하여. 맛이 떨어지느냐? 절대 네버 ! 그렇지 않습니다. 아주 적당하게 잘 구운 고기 육즙이 그대로 살아으르는 아주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이가 안좋은 어르신들도 충분히 씹을수 있을겁니다^^

아! 또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차를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저는 다음번에 부모님을 모시고 갈 생각입니다 ^^ 안그래도 제가 찍은 사진들을 보시더니. 가보고 싶다고 하시네요^^

네비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95-22
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스테이크와 맥주를 마시고 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도 하고 걷다가.
셀카 한방^^



자칭 5사단 수색대 투톱 얼짱 출신들의 사진 입니다. 자칭....

그리고 또 근처 호프집에 들어가 한잔 더하고 대리를 불러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맛있는 음식에 건설적이고 기분좋은 양질의 대화를 나눈게 너무 좋았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렇게 일상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Sns 를 하다보니. 나의 소중한 일상들이 등떠밀려 소멸되가고 있다는걸 깨닫게 되었네요.

이제 이곳 티스토리에서 제 일상, 제 자신을 기록할 생각입니다. 여러분 많이 찿아주세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장탕 완샷  (0) 2016.06.15
일요일 어머니의 잔치국수  (0) 2016.06.05
양꼬치 맥주 돼지갈비 제육 쌈밥  (0) 2016.06.01
여기는 방배동. 짬뽕밥 완샷  (0) 2015.07.18
부모님과 조촐한 생일 식사   (0) 2015.07.1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