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이사청소 광진구 자양동 입주청소 ✔

아파트 이사청소 광진구 자양동 입주청소  ✔



열심히 쓸고 딱기를 여러번 했더니 집에서 광이 나는군요 ㅋ

광진구 자양동 고객님 께서도 흡족해 하셔서 기분좋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거주하지 않은 상태로 꽤 오랜시간 있었던 집같네요 ~

곳곳에 거미줄과 창틀등 상태가 많이 좋지 않습니다.



고양이 털 알러지가 있는 저는 하루 종일 코가 간질 거려 혼났어요~


입구 현관 신발장과 현관문 안팎까지 깔끔하게 청소해드리고


마감했습니다~



벽면에 보이지 않는 먼지와 백시멘트..

정말 분진청소기가 없으면

닦아도 닦아도 계속 생긴다는...


아무튼!

리모델링이 다 되어있는 이사청소 또한

시간이 엄청 소모된다는 사실





노후된 건물과 기존에 살면서 생긴 여러가지 문제등

 손길이 필요한 부분이 아주 많습니다~~


상황에 굴하지 않고 열심히 쓸고닦기를 8시간~

이제는 바로 이삿짐이 들어와도 아무 문제가 없도록 

마무리 되었습니다~





우선 입주청소 전으로 함 가볼까요~?





그래도 열심히 내가 이사올집이라 생각하고 청소를 시작합니다~

사람에 손길이 닫는다면 어찌 깨끗해지지 않겠습니까~?



아침일찍 도착했는데 키 분출이 늦어지면서 조금 늦어졌네요..


아무래도 기존에 살던집이 아니라 찌든때 등은 덜하지만 시멘트가루 등 먼지가 많아 곳곳에 손길이 필요합니다^^





퍼팩트크리닝은  청소로서  깔끔하게 

작업을 하는 전문업체로  비용아끼려고 

맞지도 않는  세제나 약품을  사용하다가는

불행이닥칠수 있습니다 ! !








화장실청소

해바라기샤워지, 세면대 수전의 물때까지 청소 완료하였습니다^^

틈새틈새에 끼어이는 때들도 제거되고 반짝반짝 광이 나고있는~~

  


 세면대 수전 청소 

물때와 여러가지 때들 모두 제거하였구요~ 세면대에있는 지저분한것들도 모두 깔끔하게 청소 완료하였습니다!!!


청소한 내용은 실내 대청소, 에어컨분해세척, 각 종 의료기기 세척 등이 되겠습니다.




세탁실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색상이 결합된, 진한 베이지톤의 타일 이죠?

브론즈 골드 60% 와 소프트브라운 15 %+ 진주펄이 가미된

현장 제조색상 이랍니다 ^^


타일에 잘 어울리고 고급스럽죠? ^^;;




✔  광진구 자양동  퍼팩트크리닝 전문분야


오피스텔 다세대 아파트 빌라 원룸 단독주택 사무실 입주청소  대행업체  새집 증후군 화재청소 


외벽청소 시공 줄눈시공 바닥왁싱  이사청소  전문업체 추천 가격 요금 문의 잘하는곳 전문 피톤치드




바닥에는 장판에 기스가 나는것을 방지하기위해 보강재를 깔아 놨어요 


베란다에도 먼지가 가득한거 보이시죠?



바닥에 보강재 제거하고 집 구석구석 먼지 닦아내면서 열심히 청소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