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정집폐기물처리 쓰레기처리


부산 가정집폐기물처리 쓰레기처리




현관 비밀번호를 알려주시며

빠를수록 좋으시다며 현장확인을 부탁해주시네요 현장을 도착해보니

베란다에 화분들이며 폐가구 폐장농 잡동사니처리 등 가정폐기물의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전화를 드린 후 현장에서 바로 작업 시작





고객분 말씀이 공간만차지하길래 처리해버려야 겠다 싶었는데 막상 처리하려니

어떻게 처분해야할지 막막하더랍니다. 그러다가 가정집폐기물청소업체가

있다는걸 발견하고 문의하게 됬는데 전문인력들이 알아서 모두 빠르게 처리해줘

너무 고마웠다고 후에 연락이 왔습니다.





가정집외에도 사무실이나 식당등 장소 안가리고 폐기물알아서 잘 처리해 드립니다.

평일이든 주말이든 어느때든 저렴하게 이용해볼수 있으십니다.



예전과 달리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빌라나 아파트 단독주택 등

가정집 이사가 많이 늘었네요

 쓰지 않고 창고나 베란다에 방치되어 있던

골치아픈 물건들이며 이사 중

발생되는 생활쓰레기와 생활폐기물들






자녀분이신따님분께서

부모님이 부득이한 건강문제로


빈집으로 비워달라고 하시네요.

 


다량의작업을한경우필요없는폐기물들이많이발생하게됩니다.

이럴때어떻게처리해야할지고민하지마시고

 업체에 맡기시면됩니다.!







그래도 다른 때보다 날이 많이 풀려서

조금은 일하기 수월하지요^^ 





발딛고 들어갈 틈도 없어 애먹었습니다.

그치만 현실이니 어쩔수 없어요

이런집이 한두집이 아니거든요 부산 가정집폐기물처리 쓰레기처리 

처리하러가시면 정말 어마어마한 짐을 집안에

두고 사시는 집들이 많더라구요







고객님 께서 고생하신다며 아이스커피는

 무한리필로ㅎㅎ

특혜를 주시네요 ~

덕분에 먼지와 땀에 흠뻑 젖은 몸이었지만

즐겁게 웃으며 안전사고없이

무사히 부산 가정집폐기물처리 쓰레기처리를 마칠 수 있었네요




우선 큰 짐들을 밖으로 빼낸 후 작은 것들을 정돈하고

각종 오염을 제거하는 순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시작하기 전 현장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어떤 방식으로  치울지 설명해주는 섬세함에

더욱 신뢰도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