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동 대청동 보수동 부평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부산 중구 영주동 대청동 보수동 부평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입주청소 이사청소 에 관하여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모두가능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신도시

문의는 아래로!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모두가능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신도시


✔ 영주동 대청동 보수동 부평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생활노하우


그 보다는 약혼을 기념할 만한 반지나 시계 같은 간소한 선물을 교환하면서 결혼할 때 까지 서로의 마음을 하나로 합해나가려는 노력이 더욱 중요하다. 


서로 애정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으면 보석함 가득히 깜짝 놀랄 정도의 예물을 받고도 관계가 깨어지기 쉽고, 실반지 하나로 맹세했어도 겸허한 마음으로 살면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런데도 혼수 시비로 신혼 여행지에서 이혼을 하는 경우까지 있다고 하니 참으로 서글픈 세태라는 생각이 든다. 


예물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긴 세월 동안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살아가겠다는 마음의 맹세가 훨씬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도록 하자. 


교제를 시작해서 약혼할 때까지의 기간은 사람들마다 차가 크기 때문에 어느 정도가 좋다고 한 마디로 말할 수는 없다. 어떤 사람들은 한달 만에도 하고,어떤 사람들은 1년 정도 교제한 후에야 약혼을 하기도 한다. 


그러나 맞선을 본 경우라면 이미 부모님들 사이에서 반 허락이 내려져 있는 상태이고 상대방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으므로 3개월 정도면 무난한 교제 기간이라고 생각된다. 


요즘에는 약혼식을 생략하고 바로 결혼식을 하는 경우도 많다.

그러나 약혼식을 생략한다고 해도 사실 식 자체만을 하지 않을 뿐이지, 양가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한다든가 하는 방식으로 두 사람의 결혼을 약속하는 절차는 어느 집에서나 이루어지고 있다. 


이처럼 따로 약혼식을 준비하지 않더라도,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정식으로 혼약을 하는 자리에서는 결혼을 앞둔 사람으로서의 다짐을 마음속에 새겨야 한다.

양가 부모 역시 두 사람에게 "너희들은 이제 약혼한 사이나 다름없으니 서로 행동에 조심하고 힘을 합쳐 인생을 설계해나가도록 해라."하는 정도로분명한 관계 맺음을 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출처 : 부산 중구 영주동 대청동 보수동 부평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 퍼팩트 크리닝 공식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