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개포동 논현동 대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강남구 개포동 논현동 대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입주청소 이사청소 에 관하여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모두가능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신도시

문의는 아래로!







✔ 생활노하우

집안에 페인트 칠을 했을 경우 페인트 냄새에 머리가 아프다.이럴땐 양파를 몇개 쪼개어 구석진 자리에 놓아두면 하루 이틀 사이에 페인트 냄새는 싹 가신다.


텔리비젼 수상기의 브라운관이 낡았을 경우 방안의 불이 환하면 화면이 잘 보이지 않는다. 그렇다고 방을 어둡게 하면 화면이 너무 밝아 눈을 버리기 쉽다. 이럴 경우에는 방에 촉수가 낮은 전기스텐드를 켜서 텔리비젼 수상기위에 놓으면 어슴푸레하여 화면과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시력을 보호할 수 있다. 잘 보이는 텔리비젼이라도 방에 불을 끄고 시청할 때는 이 방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강남구 개포동 논현동 대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생활노하우

아랫부분으로 갈수록 잘록해지는 도자기의 경우 잘못하면 넘어져 깨지기 쉽다. 이런 경우에는 도자기 속에 모래를 반쯤 차게 넣어둔다. 모래의 무게로 도자기가 안정감을 갖게 되므로 넘어질 염려가 없다.



집에서 못질을 할 때 못이 잘 들어가지 않아 애를 먹을 때가 있다. 이럴 때는 못에 비누를 몇번 문질렀다가 박으면 힘을 들이지 않고 쉽게 박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톱질을 하다가 톱이 나무에 끼어 뻑뻑할 때도 톱 양면에 비누를 칠해주면 신기할 정도로 톱이 잘 나간다.


어린이들이 병을 갖고 놀다가 손가락이 병속에 들어가 빠지지 않을 때가 있다. 이럴때는 따뜻한 물에 비누를 풀어 손과 병을 함께 담그고 병을 천천히 돌리면서 잡아당기면 잘 빠진다.




바퀴벌레, 파리 등 우리가 싫어하는 벌레들은 대개 부엌을 좋아합니다. 
음식을 만드는 부엌은 언제나 청결해야 하므로 살충제만 믿지 말고 벌레들이 생길 수 있는 발생원을 미리 근절해야 합니다. 
바퀴벌레의 퇴치에는 살충제 이외에 세제 비눗물 같은 것이 유효하기도 하며, 붕산을 뿌리기도 하는데 감자 가루에 붕산을 섞어 끓는 물에 반죽해서 조금씩 떼어 곳곳에 두면 효과적입니다. 배수관의 찌꺼기도 벌레들의 서식처가 되는데 자주 청소하고 쓰레기를 버릴 때는 젖은 것은 꼭 비닐에 싸서 묶고 쓰레기통은 씻어서 말려야 합니다.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다 보면 고무 가스관에 구멍이 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 들기도 하고, 폭발하진 않을까 걱정한다. 
고무 가스관은 기름에 약하기 때문에 실제 이런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고무 가스관에 기름을 흡수하지 않는 알루미늄 호일을 감아 두도록 하자! 그러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집안에 개미가 기어다니면 보기에도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생에도 문제가 된다.집안 여기저기에 개미가 기어다닐 때는 개미가 주로다니는 통로를 찾아 소금을 뿌려 둔다. 또, 개미가 나오는 구멍에 석유나 끓는 물을 몇 방울 떨어뜨리는 것도 개미를 없애는데 큰 도움이 된다.
그러나, 개미를 퇴치하는 것보다 효과적인 방법은 개미가 집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예방하는 것인데 현관문 밖에 박하나무를 심어두거나, 
현관문 입구에 고춧가루를 뿌려두면 개미가 들어오지 않는다.




출처 : 강남구 개포동 논현동 대치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 퍼팩트 크리닝 공식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