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 동광동 광복동 남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부산 중구 중앙동 동광동 광복동 남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입주청소 이사청소 에 관하여





중앙동 동광동 광복동 남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오피스텔 모두가능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신도시

문의는 아래로!







✔ 중앙동 동광동 광복동 남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생활노하우

모기용 살충제를 사용하면 머리가 아플 때가 있어요. 이럴 때는 오렌지 껍질로 모기향을 만들어 보세요. 오렌지를 다 먹은 후 껍질을 바싹 말려서 불을 붙이면 바로 천연 모기향이 된답니다. 이렇게 하면 몸에도 해롭지 않고 재활용도 되고 일석이조예요. 살충제 스프레이가 없을때는 오렌지 과즙을 팔다리에 발라두면 모기에 물리는 것을 많이 막을 수 있어요.


봄 마늘을 까서 일년간 두고 먹는 분들 많이 계시죠? 하지만 마늘은 손에 닿기만 해도 냄새가 배고 말지요. 이럴 땐 가능하면 왼손에는 일회용 장갑을 끼고 마늘을 까시고요, 다까고 난 후에는 밀가루를 한 줌 손에다 놓고 두 손을 비벼주세요. 2-3번 이렇게 하고 흐르는 물로 씻으면 마늘 냄새가 빨리 사라져요.



그릇이나 생활용품에 붙어있는 가격 스티커 떼어내기 힘드시죠? 떼어내더라도 스티커 자국이 남아서 표면이 지저분해지고요. 이럴때는 헤어 드라이어를 이용해 보세요. 가격 스티커가 붙은 곳에 뜨거운 바람을 쐬면서 한쪽 모서리에서부터 천천히 떼어내면 물건도 상하지 않고 말끔하게 가격스티커를 뗄 수 있어요.



마늘 냄새의 원인은 아리나제라는 효소이다. 마늘을 먹은 뒤 우유를 마시면, 단백질이 이 효소와 결합해서 냄새를 없앤다고 말하지만 효과가 있는지는 의문이다. 오히려 녹차의 잎을 입 안에 넣고 잘게 씹고, 나중에 양치질을 하는 편이 훨씬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녹차 안에는 후라보노라이드라는 물질이 있는데 이것이 마늘 냄새를 흡수해 주기 때문이다.



돌려서 여는 금속 뚜껑을 가진 단지나 병의 경우 뚜껑이 잘 열리지 않을 때는 뜨거운 물이 담긴 그릇에 거꾸로 세워 둔다. 빽빽해서 잘 열리지 않는 단지나 병뚜껑은 젖은 헝겊을 끼우거나 고무 장갑을 끼고 열면 손쉽다.
코르크 마개가 꼭 끼인 경우에는 뜨거운 물에 적신 헝겊을 병 주둥이 둘레에 감아 놓는다. 긴 나사못에 끈을 매어 두면 임시 코르크 마개 따개로 활용할 수 있다.
마개가 병 주둥이에 꼭 끼어서 열리지 않는 경우는 식용유나 글리세린 몇 방울을 주둥이 가장자리에 떨어뜨린 후 하룻밤 동안 놔 둔다.



싱크대가 막혔을 때는 끓는 물에 세탁용 소다를 진하게 풀어서 부으면 깨끗이 뚫리는 수가 있다. 이 방법은 파이프에 낀 기름기를 깨끗이 해 준다.
매우 추운 날씨에 하수구 파이프가 얼지 않도록 하려면, 소금을 그 속에 뿌린다. 얼어붙은 하수구 파이프를 녹이는 데 소금을 사용하고, 'U' 자관 둘레는 끓는 물에 담갔다 짠 걸레를 말아 놓는다. 








출처 : 중앙동 동광동 광복동 남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 퍼팩트 크리닝 공식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