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잘하는곳^^

✔ 고객후기

어제 영등포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두산위브 이사청소했던 사람입니다. 깔끔떨며 사는 성격이라 매번 청소한다고 했는데, 오셔서 쇼파나 매트 들어내니 장난아니더라구요애기까지 있는데 이먼지 다 마시고 살았는지...ㅜㅜㅎㅎ팀장님께 집중해주셨으면 하는 부분말씀드리고, 우리집 청소하는거 조금 더 잘받고자 남편과 애기는 놀러내보내고 저도 도우며 청소했어요~싱크대 안쪽이나 서랍안까지 싹 하고싶은마음에 다 빼드리고 해주시면, 제가 정리정돈하고 그랬네요좀 유난떨어서 힘들긴하지만 오늘 이렇게 거실에서 커피마시며 컴퓨터를 하니 너무 좋습니다~~ 피톤치드 향도나고^^ 정말 산뜻한느낌이에요~~~금액이 조금만 저렴했다면 정말 한달에 한번씩 받고싶네요~~^^저희집 수고하신분들 감사해요~~너무 잘해주셨어용~~~^^ 만족해용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아파트 주택 빌라 원룸 다세대 모두 가능!






✔ 고객후기

4분이 오셔서 6시간동안 정말 깨끗이 해주셔서..
바람이 많이불고 추운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땀 범벅되시도록 꼼꼼이 해주셨고
친절은 말이나 글로 설명할 필요할 없을 정도입니다.
어린나이인데도 꼬박 고객님이라 존칭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곳 전화해봤는데 반말하는 아줌마도 있더라고요ㅋㅋ
어지간해선 귀찮아 후기글 안올리고 소개도 안하는데
청소마치고 돌아가시자마자 글올리고있어요ㅎㅎ
다른지역은 머라 말못하지만 전라도 광주사시는분 계신다면 
믿고 청소 맡기셔도 될듯합니다.
적어도 아줌마들 와서 이것저것 추가하라 하고..
점심사달라 요구하지 않습니다.
비용도 평균보다 싼편이라 의심이 살짝 돌았지만
정말 추천합니다.
얼렁뚱땅 시간 보내다 가는분들 절대 아니세요!

19팀 감사합니다. 부모님이 아주 만족하십니다. 
담에도 꼭 이용하겠습니다





✔ 고객후기
12일 , 영등포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받았습니다.

나름 부분 인테리어를 해서 청소할게 많을까 했는데
퍼팩트크리닝 아니었으면 완전 망할 뻔 했습니다.

발코니 창틀 쪽에 쌓여 있던 먼지와 흙 덩어리들, 욕실에 찌든 때 등이 말끔해졌습니다.


지인이 퍼팩트크리닝써 보고 만족한다고 해서 일부러 여기저기 찾아보고 결정했는데
전화 예약과 방문 시간 상담, 일 진행 상황 등을 자세히 알려 주셔서 좋았습니다.





✔ 고객후기
이사갈 집이라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청소 시작한다고 연락 받았고
아기 재운 다음에 12시 다 되서 넘어 갔는데 저랑 전화 통화하면서 아기 있는 거 같아서
약품 사용 대신에 수작업으로 청소 진행하느라 시간이 좀 더 걸린다며 웃으면서 이야기해 주시는데
엄청 감동이었습니다. 제가 미쳐 생각지 못했던 부분도 알아서 챙겨 주시고
 ^^영등포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