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독산동 시흥동 가산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금천구 독산동 시흥동 가산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그동안 이사하면서 여기저기 가격비교도 해보기도 하고, 


파출부도 써보고 했는데...


할때마다 정말!!! 맘에 안들고. 엉망이라 화도 내고. 언짢고 했었는데...

인터넷 검색하다 칭찬글을 보고 혹시나 해서 홈피 들어와 칭찬글보고....

선택한 퍼팩트크리닝이였고.. 배정받아 팀이 청소를 해주셨는데...

와~우!!! 대~박!!!

정말 완전 흡족요. 저희 신랑도 인정해준 퍼팩트크리닝이였네요.

전 직장에 있느라 얼굴도 못뵙고... 저희 신랑이 완료된 상태 직접 확인해 주고 했었네요.

전 퇴근후 청소다 된 상태만 봤었는데...

완전 대박였네요...

이사하기 이틀전에 청소 미리 해놓으려 급하게 연락한거 였는데도...

너무 완전 깔끔... 잘 해놔 주셔서 휑하니.. 깨끗한 집에서 혼자 앉아서 커피까지 마셨네요.

감사하단 인사도 못드렸는데.. 이자리 빌어 감사드리네요.잊지도 않아요...

덕분에 이사도 잘하고 깨끗하게 지금도 그 청소상태 잘 유지하고 살고 있답니다.

벌써가물가물하지만..

정말 이렇게라도 인사드리고 싶어서 글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 그밖에 다른 금천구 독산동 시흥동 가산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이사날 시간이 안맞아서 부득이하게 거주청소를 해야했는데 넘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짐때메 걱정도 되고 청소가 제대로 될까 염려됐는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
오자마자 창부터 뜯어 다 물청소하시고 검정물이 주루룩ㅜ
오래되고 낡은집이라 많이 힘드셨을텐데
세분 다 즐겁게 일하시고 좋더라구요
다용도실 문짝떨어진거 어느새 완벽하게 달아주시고
넘감사했어요
동생도 담달에 이사하는데 1팀 추천했습니다~
계속 즐겁고 씬나게 일하시고
이사로 허걱대는 주부들 마니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금천구 독산동 시흥동 가산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동작구 빌라 입주청소 했던 사람입니다.
날씨풀리나했더니 다시 추워져서 팀장님, 이모님들 고생많이 하셨어요.
신축이라 깨끗할줄 알았는데 먼지뭉텅이와 자재비닐?들로 인해 깜짝놀랐고,
청소 후 깨끗해진 모습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넘넘 감사해요 소개많이해드릴께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