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연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연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시공을 받았습니다.
청소와 함께 한 패키지 상품으로 타업체보다 많이 저렴히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청소는 대략 5시간 정도 진행이 된 것 같았고요
아무래도 환자가 있다 보니 세심하고 까다롭게 할 수밖에 없었던 점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
제가 워낙 까다로워 싫은 내색하실 만도 한데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오히려 더 해주시려고 하셔서 제가 죄송스럽더라고요.

시공하는 모습은 다 보지는 못했지만 시작과 끝을 보니 믿음이 갔습니다. 
신축 아파트 입주를 꽤 많이 고민했었는데 이런 시공이 있는 줄 미리 알았으면 고민 안 했을 텐데..
아무튼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제가 마음이 놓이네요.

까다로운 저희 집 청소와 시공해주신 분들 수고 많으셨고, 이런 글이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해드릴 수 있는 게 없어 작은 도움이라도 되실까 후기 남깁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 많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아파트 주택 빌라 원룸 다세대 모두 가능!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오늘 오후에 
연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청소해주셨던 이안아파트 입니다^^

이런 입주청소 전문업체에 맞겨본 것이 이번이 처음인데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창틀, 곰팡이제거, 화장실, 벽면 먼지제거, 싱크대 베란다까지! 빠짐없이 하나하나 다 체크해 주시고,

그리고 마지막에 상쾌한 피톤치드 향까지!

새집은 아니지만 새집처럼 확 변했어요~~~~

깨끗하게 청소해주신 팀장님 외 두분 여사님들~다음에 이사가게 되면 또 찾게 될 거 같네요^^

내일모레 이사인데 벌써부터 빨리 들어가서 살고 싶어져요ㅋㅋㅋㅋㅋ

주변 지인들에게 많이 추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후기
연희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받았습니다!
너무 깨끗하고 꼼꼼히 해주셔서 만족스럽게 받았구요
저희 와이프도 만족하네요
애기랑 들어오기전에 청소했는데 한번쯤 할만하네요
상담시에는 긴가민가했거든요

다음에 또 대청소시 이용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