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 이사 입주청소 거여동 마천동 문정동 방이동 업체


가락동 이사 입주청소시 거여동 마천동 문정동 방이동 업체

 

자소서 질문합니다

한문교육학과를 지원하고 싶은데요 자소서 쓸 때 복수전공을 해서 역사교사가 되고 싶다는 말을 하면 불리하게 작용되나요?

 

 위플리 Army Membership 가입 방법

위플리 앱 설치하신 다음에 BTS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Membership 가입 어떻게하나요? 위플리는 앱설치했는데ㅜㅜ

 

 0 법 적용의 우선순위

법을 적용할시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과 민사소송법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어떤 법을 적용해야입주청소시  하는지요?

 

  아이폰 사진 PC로 가져오는데 일부 사진만 뜹니다.

아이폰에 있는 사진들을 윈도우즈 pc로 옮기고 싶어서 usb로 연결을 해서 기기 인식을 해서 사진 가져오기가 떴는데요. 제 사진함에 사진이 3000장 정도 있는데 가져오고 싶은 항목에 사진이 24장밖에 뜨지 않습니다. 0/24 이렇게 뜨고 선택하라고 합니다. 혹시 기다려봐야 하는건가 싶어서 기다려봐도 그대로고, 뭘 만져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ㅠㅠ 방법이 없을까요?

 

 생리 지연 이유

생리 예정일이 24일이었는데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안하고 있어서요. 남편과 마지막 관계는 18일쯤입니다. 생리는 30일 마다 하루이틀 차이로 규칙적입니다. 저희 부부가 아직 아이를 계획하기에는 이른 나이라 생리 안하는 것이 너무 불안합니다. 임테기는 2주 후부터 확률이 높다기에 아 입주청소시 직 사용 전이구요. 약물 복용도 생리 지연의 이유가 있다던데, 제가 항생제 복용을 삼주전쯤 일주일동안 했습니다. 그것도 이유가 되나요?

 

꿈해몽해주세요

제가 꿈에서 죽을병에 걸린 꿈을 꿨어요 몸에 힘이 없고 나른해서 힘없이 의자에 그냥 앉아있는데요 얼굴에 뭔가 까만게 묻어서 휴지로 닦았더니 닦이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닦는대로 얼굴 다른 피부에도 묻더라구요 저는 저희 엄마와 사이가 각별해서 '내가 엄마보다는 하루라도 더 살아야하는데 그럴수는 없나?' 그런 생각하면서 죽을병이라고 하니까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슬퍼하며 울어주었습니다 제가 그런 증상이 있기전 제가 아는 지인도 저와 같은 증상으로 병에 걸렸었는데요 그분은 깨끗이 나았었고 저는 죽을병이라...

 

 

공차 그린티 스무디 시럽 빼달라 하면 빼주니요??

 

  제르셔(저쳐)스쿼트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제가 아파트 지하에 주민 공용 헬스장을 이용하는데 여기에 스쿼트랙이 없어서 랙 없이 하는 스쿼트로 제르셔 스쿼트 라는게 있어서 하고있는데요, 이 운동이 일반 백스쿼트에 비해 허리쪽 코어근육 키우는데 많이 좋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할때마다 허리 뒤쪽 근육들이 자극되는 느낌이 드는거 같은데 심지어 허벅지근육 키우고 싶어서 이 스쿼트를 하는데 허벅지보다 허리근육에 더 자극이 오고있습니다.(허리가 근육이나 주 

 

현재 아파트 거주 중이고 거실벽 , 큰방벽에 각각 인터넷 신호가 들어 옵니다. 거실에는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가 설치 되 마천동 문정동 방이동 가락동 거여동  어 있고 거실에 있는 PC 1대는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신호를 받아 500Mbps 정상 속도가 나옵니다. 큰방에는 PC 2대가 있는데 큰방 벽에서 나오는 신호를 PC 1대에 바로 물리면 500Mbps속도가 확인되나 큰방 벽에서 나오는 신호를 어제 구매한 GS-908E (기가허브) 를 연걸하여 허브에서 나오는 신호로 PC 에 연결하면 100Mbps 속도가 나옵니다. 이거 허브가 문제인걸까요?

 

 스마일카드...

스마일카드 내역서는 확인 어떻게하죠? 다 현대카드로만 뜨는데..

 

  얼굴에 각질? 껍질이 벗겨져요

아침에 자고일어났더니 크림바르는데 크림이 하얗게 뭉쳐서 다시 세수하고 거울봤더니 사진처럼 얇게 껍질이 일어나서 벗겨진거였어요ㅠ 그부분에 열이살짝나요 무섭네요 무슨증상일까요ㅠ

얼굴에 각질? 껍질이 벗겨져요

 

 ..

37주 산모입니다. 자연관장인지 하 입주청소시 루에 세번네번 화장실 들락날락 거리는데 3번째부터 변기에 피가 살짝 비쳐요 이슬이 나온건가요..? 2번 그런 증상 봣구요 전날 매콤한 음식을 먹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요?? 병원에 가봐야핢가요?

  출산, 산후조리 2분 전

 지막히..주식투자에 발담군 초보개미...

느지막히..주식투자에 발담군 초보개미입니다.인터넷 증권방송이 정확다고 하던데 아직 초복개미이다보니인터넷증권방송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네요괜찮은 사이트 있으면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광고도 괜찮으니 답변 많이 부탁드려요.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질문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2학기에 복학을 하게되서 국가장학금을 신청하는데 무슨 19-2학기 국가장학금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에 따라 원칙적으로 이번학기 국가장학금 지원이 제한된다는데 뭔소리죠이게..? 그냥 무시하고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내공30겁니다.

#국 

 

  교회에 대해서

요즘 한국 교회들에 대한 비난들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속칭 개독교라고 불리면서 욕을 먹는데요. 제가 어렸을 때 부터 교회에 다녀 본 바로는 절대로 교회는 그렇게 나쁜 곳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첫째,교회 사람들은희생정신이 대단합니다. 돈 한 푼 받지 않고 학교나 학원,길거리에 서서 전도활동을 합니다.혹여나 교회에 못 찾아 올까봐 전화 번호도 따고 아침 저녘으로 전화도 해줍니다.대부분 얼굴을 찡그리고 지나가지만 한 명이라도 많은 영혼을 구제하기 입주청소시 위해끝까지 전도하는 그 숭고한 행동! 사람들이 잘못된 믿음에 빠질...

 

이름풀이 부탁드립니다.

심 채은(沈 주목할 채睬 은혜 은恩) 2019년 3월 20일 오후 3시20분 여자 이름 풀이와 다른 한자 괜찮은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0 작명, 이름풀이 2분 전

내공20 DNA(유전정보)는 체세포에도 다있나요?(내공30)

질문 드립니다. DNA는 세포의 핵안에 있다고 들었는데 그럼 사람의 60조개의 세포안에 다 들어있나요? 그리고 그 여러개의 DNA 유전정보(30억의 염기 배열)가 모두 같나요?(정확히 일치하나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사람의 머리카락으로 유전정보를 어떻게 알수 있나요?

 

  운동을 해도 살이 쪄요....

운동을 해도 살이 쪄요. 제가 살이 쪘다싶으면 스탭퍼와 걷기로 살을 뺍니다. 식이조절을 하며 하루에 한시간 이상 스탭퍼 or 걷기 or 자전거를 타면 한달에 2~3kg 정도 빠지더라고요. 재작년엔 10kg 이상 뺐었고, 작년에도 두달정도 해서 5kg 뺐었어요. 최근에도 두달동안 매일 운동을 했는데 오늘 아침 몸무게를 재니 2kg가 늘었더라고요. ㅠㅠ절망 운동하는 것에 비해 살 빠지는 느낌이 안들고, 몸이 무겁게 느껴지긴 했는데...... ㅠㅠ 이유가 뭘까요? 살이 빠지지 않고, 오히려 느는덴 어떤 이유가 있을까요? 너무 슬퍼요ㅠㅠㅠㅠ

 

법무사 비용 문의드립니다

보금자리론 이용중인데 금리가 떨어져서 갈아탈 생각입니다 2억8천 아낌e 보금자리론 대출시 부대비용이 얼마나 나올까요?? 매매가 아니고 근저당 설정만 새로 하면 되는건가요??

 

아으 동동 다리 시어의 의미

동동에서 아으동동다리라는 시어의 의입주청소시 미는 무엇인가요?

답변 0 표준어, 방언 2분 전

바닥 장판청소??

이사하고 장판새로 바꿨는데 입주청소을 안해서 그런지 바닥이 텁텁?? 꺼칠꺼칠? 발바닥이 회색으로 변해요 뭘로 닦아야 할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