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동 이사 입주청소 석촌동 송파동 신천동 오금동 오륜동 업체


삼전동입주청소 석촌동 송파동 신천동 오금동 오륜동

 

 

 

실비 한의원 병원비 만원나왔는데 이거 청구해야되는지.. 소액이라 만원 청구하면 되레 매달내는 보험금만 더 오르는게 아닌지싶어서 물어봅니다

 

 입주를 했는데요...

입주를 했는데요 이런 얼룩?자국은 어떻게해야될까요? 천장벽지에도 얼룩들이 많습니다.

입주를 했는데요

 

 

  위암환자 음식물 섭취 불가한 상황에서의 면역력 증가법 도움부탁드립니다.

부친께서 위암 4기 판정 받 삼전동 석촌동입주청소 송파동 신천동 오금동 오륜동고 3년전 80% 이상 위를 덜어냈으나 작년 말 재발하신 상태입니다. 다행이 전이는 없으시지만 독한 항암치료로 인해 현재 음식물 섭취도 안되시고 헛구역질과 구토 그리고 잦은 변(헛변포함)을 보십니다. 물론 잠도 제대로 못주무시고 살이 빠지다보니 엉덩이에 살이 없으셔서 앉지도 눕지도 못하시는 상태이기도 하시고요. 음식물 섭취가 안되다보니 면역과 근력이 떨어져서 몸무게가 50kg이하로 떨어지셨습니다. 이 상태로 항암치료를 진행하면 거의 식물인간 되다시피 굉장히 고통스러우신 입장이며 구강섭...

 

 

  메이플스토리 완드

크확12퍼 카루타완드는 어느정도하나요?? 에픽이고 베라섭입니다

 메이플스토리실행 1분 전

 사주 분석 사진첨부

요 사주 분석즘 해주실분 답변즘여 정확하게 명쾌하게즘 해주실분 답변해주세여 내공 많이 겁니다 ... 특히 수오행 관련해서 설명즘 여름생이라..궁금해요

 

  히키코모리 가족 문제

저에게 몇 년 동안 집을 안나가고 방안에만 있는 형이 있습니다. 잠깐 상담도 받아보고, 군대도 잠깐 갔다가 적응을 못해서 중간에 나오게 됐습니다. 가족들이 어떻게 대해야 하나요? 돈이 드는 방법은 현재는 불가능합니다. 적어도 방에서 나오게 해야 하나요? 전문가 분들의 답변 환영합니다.

 

어던 머리를 해야 하죠?ㅜㅜ

제가 지금 펌은 생각하고 있는데 둥근형인지 계란형인지 머리가 좀 길면 얼굴이 길어보여 못생겨써요ㅠㅠㅠㅠㅠ 머리 묶음 얼굴형이 보여서 되게 작아 보이는데 풀면 못나써요,,

 

  비가 많이오는 꿈

꿈을 꿨는데 비가 많이와서 걸을 삼전동 석촌동 송파동입주청소 신천동 오금동 오륜동 이사청소 업체때 발목까지 물에 잠겨있었어요. 근데 우산은 쓰지않았고 몸이 젖지는 않았어요. 길 바닥에만 물이 발목까지 잠겨서 오르막길 걸을 땐 물이 콸콸 아래로 흐르고 있었어요! 발목까지만 젖은거 같은데 무슨꿈일까여?

 

  꿈, 해몽 방금

트위터 일시정지 해제 메일

트위터 메일로 일시정지 해제 됬다고 메일이 어제 와서 지금 확인했는데 계속 안 풀리고 비밀번호 변경만 뜨네요ㅠㅠㅠㅠㅠㅠ 다시 이의제기 해야 하나요?

 

  화장실에서 기절할뻔했어요

16여자고 지금 너무 아파서 오타나는거 이해해쥬셍ㅅ 제가 씻고있는데 갑자기 배가 엄청 아푼 거예요 근데 조금 있다가 나아지길래 괜찮겠지라고 생극했는데 머리말리다가 또아픈거예요 진짜 찢어질듯이 아파서 애낳는기뷴이엇어오 ㄱ극그래서 화장실갔는데 머리가 미친듯이 아프고 앞이 안보이고 이명들리고 식은땀이 엄청 나는 거예요 일단 1차배출?ㅋㅋ은했ㄴ느데 지금 누워있는데도 현기증이 너무 심하고 온몸이 덜덜 떨려요 배도 아직 아프구요 진짜 너무 죽을것같아요 어떡해요 원래 다들 이런일 힌번쯤은있아요ㅡ? 제가 지듬 그 뭐...

  

애플스토어에서 주문했는데 SHANDONG PROVINCE - CHINA MAINLAND 왜 이렇게 중국이라고 되잇나요??

 

 안양에서 출발하는데 대전가기 전에 들...

안양에서 출발하는데 대전가기 전에 들릴만한 해수욕장 어디가 있을까요? 2박동안 여행 생각중이고 1박을 바다에서 2박째를 대전에서 할 계획입니다 (대중교통이용)

 

 

사망원인에서는 상세불명의 심정지로 되잇고 사망의종류에는 기타및불상으로  

탁상달력, 머그컵, 노트, 수첩 제작하려고 하는데요~

일러스트와 포토샵으로 제작하려고 하는데처음이라 모르는게 참 많네요~ 1. 탁상달력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 이왕이면 많이들 사용하는 사이즈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노트사이즈 알려주시고 안에 속지가 몇 장 정도 들어가는지도 좀 알려주세요~ 3. 수첩은 사이즈 별로 다양하게 좀 알려주세요~ 안에 몇 장 정도 들어가는지도 좀 알려주세요~

 

 

하나체크카드 쓰는데 저한테 이렇게 알림이 왔는데 하니카드는 토스를 못쓴다는건가 아니면 다른말인건가 정확히 모르겠는데 알려주세요

하나체크카드 쓰는데 저한테 이렇게 알

 

신교대 bmi 질문

곧 5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대하게 되는데 bmi사유로 귀가조치하나요?

 

공공기관 파견계약직 경력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25살에 항공과를 졸업했습니다. 하지만 졸업후 바로 회사에 들어가 사무원으로 이년정도 일을 했구요! 전공을 살리고 싶어서 퇴사를 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준비중에 경제적으로 여유가 너무 부족해서 월급을 받는 직장을 다니면서 준비하고싶어서 알아보다가 공공기관의 파견계약직으로 승무원 업무에 도움이 될 경력인 업무가 떠서 합격을 했는데요! 그래서 저는 일을 병행하며 계속해서 승무원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근데 저는 몰랐었는데 파견직이 나중에 물경력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요... 그래서 여...

 

  지방형 하체비만인데 스피닝해도 될까요...

지방형 하체비만인데 스피닝해도 될까요?? 종아리에 근육 생기는건 아니겠죠??

 

염소꿈을 꾸었습니다...

흰 염소 한마리와... 사람들이 모여있는곳에서, 큰지렁이와 큰지네 한마리를 잡았었는데, 누군가가 큰 지네를 염소삼전동 석촌동 송파동 신천동입주청소 오금동 오륜동에게 먹이더군요, 염소가 아주 맛있게 먹는꿈이었습니다. 나중에는 그 염소가 앞발길질로 제 차 여기저기를 마구 차는 바람에 속상해 하다가 운전하는도중 꿈을 깻는데요... 무었을 암시하는지 궁금합니다.

 

수시 서강대 , 중앙대 , 건국대,국민대 교사추천서가필요한가요

 

 

서울에 있는 대학교 중에 가장 좋은데 부터 그냥 괜찮은데 몇개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진짜 별로인 곳이 있다면 거기도요 !

 

 

분식집을하고있습니다 이번에도 또위생검사가 나왔네요 매년마다 누군가 신고를해서 골치아픕니다 공문도없고 무작위검사라네요 동네 장사라 손님도 있는데 가게 이미지만 떨어지게 생겻네요 이렇게당하고만 있어야되나요?영업방해나 구런거안되나요

 커튼 블라인드 구매 사이즈 조언

창문크기가 가로세로 170x110 정도 인데 블라인드 크기 여유분을 얼마나 잡아야 하나 몰라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폰 망가뜨리는법 없나요? 티안나게 망...

폰 망가뜨리는법 없나요? 티안나게 망가뜨리고 사진이나 동영상이나 앱들은 옮길수 있고 유심칩도 망가지지 않고 티안나게 망가뜨리는법 알려주세요.

답변 0 아이폰 1분 전

 

안녕하세요 제가 제 블로그에 어떤 밥집이 맛없어서 맛없다고 썼는데 그 글을보고 CCTV를 확인해봣는데 잘만드신다고 지인까지 아예 대동해서 확인했다고 하셨는데 이경우에는 초상권 침해 안되나요? 글 올렸다고 게시글 중단까지 이미된상황인데 저러니까 너무 소름돋네요 고객입장으로요 그리고 혹시 이경우엔 씨씨티비 확인했다는거 글 캡쳐해서 고소하면 고소가 되나요? 그리고 글을 내렸는데도 명예훼손죄로 고소당할수가있나요?

  

내공20 연차 관련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어린이집 교사(보육교사)로 근무중이며 아래 내용 문의드립니다. 2017.06.19 일 자로 입사하였고, 지금 다니는 기관에 내년 2월까지 근무 후 퇴사하고자 합니다. 이 경우, 1. 총 몇개의 연차가 발생하는 것이죠 ????? 저는 6월 입사자로 2017년에는 2+5일 7일 받았고 2018년 10일, 2019년 여름5일까지 쉬었습니다. 2. 퇴사시점은 이 곳에서 근무한지 2년이 지났는데 남은 연차의 갯수가 있을까요? 총 저의 발생 연차 중 미사용 연차가 있다면 이에대한 연차수당 청구도 가능한건지요? 3. 토요일 행사로 근무 시 하루 휴...

 

 개 강아지꿈 해몽 부탁드려요!

오늘 꿈에서 강아지가 어떤 담요? 강아지용 담요 같은걸 망토같이 입고 있는 모습을 보았어요! 근데 그 강아지가 저를 갑자기 보더니 저한테 와서 제 다리를 끌어안고 안놔줘서 계속 떼어내려고 해도 안놔주는거에요 그래서 그 자리에 가만히 앉아있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서 안고있던 다리를 놓아줘서 집에 왔는데 날씨가 겨울이라서 강아지가 추울까보ㅏ 집에 있던 담요와 방석을 챙겨가는 꿈을 꿨는데 안좋은 꿈인가요..?ㅠ

 

 

  이상한게 사타구니삼전동 석촌동 송파동 신천동 오금동입주청소 오륜동에서 허벅지까지 이상한게 올라왔어요

자고있는데 너무 간지러워서 자는동안에 계속긁었어요.. 양쪽 사타구니에서 허벅지까지 이런게 났어요.... (앞쪽은 없고 옆쪽뒷쪽에만) 어제 음식을 뭐 잘못먹은건 아니거든요 ㅜ 왜냐하면 어제 하루 굶었어요 (하루 굶으면 피부가 좋아진다길래) 굶고 하루종일 물or보리차만 먹어서 먹는거 문제는 아닌것같아요.. 간지러워서 스트레스받아요.. 제가 새벽 5?시에 잤는데 지금 오전 8시에요 그 몇시간 자는 사이에 이런게 생겼어요.......

이상한게 사타구니에서 허벅지까지 이상한게 올라왔어요

 

내공30 일본 여행 안녕하세요 중3여학생입니다. 제가 일본이 쓰레기 발언을 하기 전에 (4월쯤) 일본 여행을 계획했거든요 아빠일 때문에 4년간 일본에서 살았었는데 그 기간동안 정말 좋은 친구를 만났고 4월 즈음에 저나 그 친구나 고딩이되면 만나기 힘들테니 (그 친구는 내년이면 미국으로 이사가요) 서로 학업 스케쥴 보고 9월초에 제가 가서 3박하고 놀기로 했어요. 이 여행을 위해서 온 가족도 마음을 정했고, 그쪽 친구랑도 3박 계획을 다 세웠고, 저희친척이 원래 추석 모삼전동 석촌동 송파동 신천동 오금동 오륜동입주청소임을 빨리하는 편이라 겹치지 않도록 친척모임 일정도 다 조정해놨단 말이에...

 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