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청소대행


서울청소대행



카톡 Q/A 





님들아;;와 진짜 빨래 냄새 개쩔어요. 저희 어머니가 외국분이셔셔 고향으로 3개월 갔거든요?? 

그래서 당분간 제가 빨래를 한다고 맡았어요. 그런데 저한테 누나가 있어요. 근데 누나는 빨래 

돌리고 실내에 널어놔도 진짜 잘 마르고 냄새도 좋거든요? 근데 누나꺼는 드럼세탁기고 저희꺼는

 통돌이 세탁기에요. 세탁기는 거기서 거기니까 그런데 제가 세제랑 섬유유연제 

아무리 넣어봐도 냄새가 물 비린내랑 막 땀남새가 안 지워져요.





A



안녕하세요 저희는 서울청소대행 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질문자님 냄새는 균에의해 발생합니다 이밖의 여러거지원인은있읍니다

 

냄새는 근본적으로 냄새나는 원인을 없에는것이  가장 좋읍니다










Q





다름이 아니라 저희 회사에 항온항습기에 고압스위치 알람이 자주 걸리지 않고 간헐적으로 걸리고

또한 미가동하다가 가동시 고압스위치 알람이 심하게 걸립니다.

(리셋하면 아무렇지도 않고요...)

제가 알아본 봐로는 1달전에 업체에서 청소도 하고 가스 주입도 했는데 그 이후로부터 계속 걸린다고 합니다.

고압스위치 문제이면 수시로 걸려야 하는데...저도 수없이 검색해 본 결과 전자변 쪽이 문제인거 같은데..

서울청소대행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A





가스 양 .압럭 검사 해보세요




Q







1. 건물주랑 합의하여야 하는지 

2. 제가 다른 부동산들에 방을 내놓아야하는지

3. 중개보수 복비는 얼마정도 하는지

4. 여기서 제가 방을 뺄 수 잇는 방법은 뭐가잇나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서울청소대행 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서울청소대행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일단 방이 안나가는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건물주가 얼마에 방을 내놓았는지.. 적당한 시세인지.. 등등

인근 부동산에 필히 확인해보세요!!

왜 방이 안나가는지도 여쭤보시구요~~!!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청소업체 추천  (0) 2017.10.17
광주원룸청소대행  (0) 2017.10.17
진해아파트입주청소가격  (0) 2017.10.17
대치동 청소업체 은마아파트  (0) 2017.10.17
대구 중구 남산동 입주청소 극동스타클래스  (0) 2017.10.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