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아파트입주청소가격


진해아파트입주청소가격


카톡 Q/A 






본체 열어서 청소하고, 그래픽카드 접촉면 닦아서 다시 꽂고, 안에 건전지 새걸로 넣고 등등

했는데 계속 안되더니 며칠 그러다가 갑자기 또 멀쩡하게 잘 되었어요


그렇게 한 일주일 넘게 썻는데

오늘 갑자기 또 안켜지네요 ㅠ

모니터 전원은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예 안켜져요





A



안녕하세요 저희는 진해아파트입주청소가격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모니터 문제는 분명 아닙니다.


본체에 내장 그래픽카드(메인보드에 붙어 있는거) 있으시면 그래픽카드를 빼시고 거기다 연결 해보세요.

이상 없다면 그래픽 카드 문제가 확실 하겠네요.


그런데 지금 현상 많으론 그래픽카드 문제인지 메인보드에 문제가 생긴건지 명확히 알기 어렵습니다.









Q




고양이 배변 모래 냄새 심각해요

제가 뱅갈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고양이 모래에서 냄새가 정말 심하게 납니다모래에 똥오줌을 싸면 치워줄때

부스러기 때문에 냄새가 더 나는것 같습니다.

모래 탈취제도 잇던데 그것도 뭔지 알려주세요

제가 아직 초보집사라서 모르는게 많습니다.

고양이 배변 주변 환경 조성 팁좀 알려주세요.


진해아파트입주청소가격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A





고양이 배변 환경이나 화장실 주변을 찾아보실때 확인 하셔야 할 것들이에요.

하루에 한 번 이상 청소를 하시나요? 

모래를 '전부' 교체한 적은 언제인가요? 

하루 한 번 이상 청소를 하고, 모래를 전부 교체한지 최소 보름~한달이 지나지 않았는데도

모래가 쉽게 부서지고 악취가 난다면 

모래의 질이 저급해서 그럴수도 있어요. 



Q






다름이 아니라 알바에게 부여하는 업무가 과도한 것 같아 질문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알바 공고 당시 업무내용이 청소, 진열, 결제, 판매, 고객응대서비스, 매장관리 등으로 고지되어 있었습니다.


7~8월까지는 큰 불만없이 근로했지만, 새로운 직원이 들어오고 난 뒤 많은 불만들이 생겨났습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진해아파트입주청소가격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진해아파트입주청소가격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홍보쪽으로 따로 알바를 뽑지 않고 기존에 업무를 보던 알바생들이

하는 경우도 많이 있고 일반화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기 꺼림직하시면 우선적으로

매장에 먼저 얘기를 해서 맞춰보는게 우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