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성산동 청소업체 성산시영아파트


마포 성산동 청소업체 성산시영아파트



카톡 문의 사례






천천동은 5층이에요 

큰짐은 침대매트리스하나랑

조립형책상,조립선반두개정도에 

큰박스 넉넉히 5~6개 정도 나오겠네요 

견적 저렴하게 하면 얼마정도 들까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마포 성산동 청소업체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수원시 관내이사


1톤용달 기사도움 일반이사 용달운송비용은 12만원입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사례





제가 지하철 선로청소알바중입니다 근데 이게4대보험이들어가고요 

그리고 투잡으로 일을하나더 할려고하는데 문의해봤더니 고용보험은 들어가야된다고합니다

4대보험은 동시에들면 안되는데 고용보험은 세금때는거라 동시에 들어도 되는걸로 알고있거든요? 

그럼 투잡을해도 상관없는거죠? 

마포 성산동 청소업체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다만 재직중인 곳에서 이중 취업이 안된다고 한다면

어려울수도 있겠지만~

정확한것은 고용 노동부로 알아보세요~






고객사례





기름 넣는 곳에 넣는 휘발류용 불스원샷 1개랑

엔진 오일 쪽에 넣는 약품 1개랑

엔진 오일 코팅하는 약품 1개를 구입했습니다


엔진 청소하고 강화시키고 싶어서 구입하였는데요

엔진오일을 새것으로 갈고 청소하고 코팅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청소하고 코팅한 후에 엔진 오일을 새것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진단결과






뭐...둘다 크게 상관은 없는데요 ㅎㅎ 크게 차에 영향을 미치는게 아니라서 질문자님 원하는대로

 하셔도 되는데 엔진오일 교환하시고 청소하고 코팅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이건 제생각 입니다 결론은 어느걸 먼저하든 상관은 없어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마포 성산동 청소업체 상가주택 광주아파트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현재 대학생이고 룸메가 너무 노답이라서 제가 잘못된건지 물어보고싶네요.

룸메가 처음엔 괜찮았는데 하루에 한번 이상 시비를 트네요 진짜 얘 과부심이 좀 있나 맨날 자기과에 

과제가 많네 테스트가 많네 그러는데, 솔직히 처음엔 아~그래~힘들겠다. 하고 넘겼어요. 그




마포 성산동 청소업체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님이 예민한게 아니라 룸메 성격이 좀 이상한데요?

진지하게 저 분 친구는 있나요..?

저도 친구랑 같이 살았었지만

방청소나 코드 안뽑고 나간거나 그런 문제로만 다퉈봤지

서로 감정 상한적 한번도 없었거든요.






질문자님께서 보여주신 사진의 세면기는

일명 반다리세면기라고 하구요.


초기모델은 저렇게 아래부분이 막혀있어

물이 고여 악취나 썩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단 화살표로 표시한 아래부분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