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태전동 입주청소 강북이진캐스빌


대구 북구 태전동 입주청소 강북이진캐스빌


카톡 문의 사례





예전부터오른다리가 아주가끔저리긴했어요.검사했는데 허리가이상이없는건아

니지만 만약이상이온다면반대편다리가저려야한다고..별다른치료는없었어요

올초 요가를시작하고통증을잊고지냈는데 지난달부터운동을 

일주일3번으로줄였는데..그것때문인지다시저리기시작했어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대구 북구 태전동 입주청소 에서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청소업체 입니다.. 



혈액순환의 문제로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입니다.


특히 머리쪽 혈액순환이 안되는 경우 


구토 어지러움 멀미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인을 정확히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사례




콘크리트벽인듯한데 부식이 되어있습니다.

고기 육가공 가게를 하려고하는데 피나 이물질이 잘 묻어도 잘닦이는 페인트로 바르려고 하는데

시공은 어찌해야할지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ㅜㅠ 막막하네요..

바닥도 일부분 타일을 깔고 물 청소를 자주해서 방수페인트를 바를려고 하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대구 북구 태전동 입주청소 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바닥 벽체 허리 높이 정도

타일 시공 하시고요 

위로는 향균 페인트시공 하세요

바탕 정리하고 바인다 바르시고

향균 페인트시공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고객사례





화살표로 표시한부분 업체를 부르지않아도

뜯을수있는 건가요???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를해도 자꾸 냄새가 

나는거같더라고요 속에 보니까

물때가 껴서 곰팡이가 핀거같은데ㅠㅠ

방법이 없을까요





진단결과





파란색 표시부분 아래로 구멍이 있다면 그곳에 너트 풀면 분리됩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대구 북구 태전동 입주청소  

상가주택 광주아파트입주청소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의심관계갖고 4주후에 병원에서 자궁경부가 헐었다고 하여 인유두종 바이러스 와 확대경 검

사를 받앗는데 바이러스도 음성이고 문제없다는데 4주에 받아서 부정확한가요?



대구 북구 태전동 입주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자궁경부가 헐은 것과 바이러스 감염이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궁경부의 허는 증상은 바이러스 감염이 아닌 경우에도 있을 수 있는 현상입니다.


바이러스 검사와 확대경 검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