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이사청소 15평


논현동 이사청소 15평






카톡 문의 사례





제가 창문을 청소할려고 떼엇는데

건물이 오래 되서인지 잘 안껴지네요

그래서 사람으로불러서 하고싶은데 가격은얼마이고 어느 업체를

부르면 될까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논현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그분들은 요령을 알기에 출장비만 

드리면 많은 요금은 안달라고 

할겁니다. 

동네마다 출장비는 차이가 있지만 

평균 3만원 정도일거같습니다.



고객사례





방학기간이어서 자취방에 두달정도 컴퓨터를 방치해두었습니다. 콘센트는 그대로 꽂아둔채로요 

한달전에 잠깐 내려갔을때는 컴퓨터 잘만 사용했는데 지금와서 컴퓨터 키려니까 모니터에서

 입력신호가 없다고 뜨길래 먼지청소 다해주고 메인보드 다들어내고 재조립도 했슺니다. 혹시나

 그래픽 카드 문제인거 싶어 정상작동되는 다른 그래픽 카드를 끼웠지만

 작동이 되지않네요 ㅠㅜㅜ 혹시 모니터 케이블 문제일까요








진단결과




본체 전원은 들어오는지 궁금하네요.

메모리 테스트도 보셨으면. 하는데요.

모니터 케이블 불량 거의 없는데.  본체가 정상 장동한다면 케이블 교체 해보시구요










고객사례







건설 공사 중에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빨리 좀 알려주세요.


논현동 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공사 중간중간 정리와 청소를 해주면 걸리적거리는게 어느정도 없어지면서 걸려 넘어지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논현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빌라는 15년 된 빌라구요. 현재 전세를 주고있는 집에서 자꾸 배관역류 문제가 발생하고있습니다.

전세 주고 나오기 반년전쯤 제가살때 한번 역류해서 비용들여 뚫었는데 세 주고 나오자마자 또 역류하더라고요

공용배관이라고 해서 비용은 빌라 공금으로 냈고 이번엔 제대로 해야한다해서 비용많이들여 내시경을 통한 공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1년하고 몇개월이 지났는데 또 역류한다고 하네요...ㅜㅜ 

세들어사는 사람이 자기비용주고 지난주에 한번뚫었는데 또 올라왔다구요..

이건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또 내시경을 해서 해야하는걸까요?ㅠㅠ




진단결과




제가 밑에 사진처럼 방이있는데요 치우고 꾸밀려했는데

꾸미고 치우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제가생각해도 방이 깔끔하지않은거 같아서..좀 도와주세요ㅠ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논현동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고객사례





책장과 책상 수납장이 각자 따로 노네요^^


예산이 있다면 책장을 길게 하나로 설치하면 정리가 잘될 수 있겠습니다.


문제는 돈이죠...ㅠㅜ


책장과 책상을 ㄱ자로 맞춰서 설치하게되면 공간활용도가 높아 집니다.


플라스틱서랍장도 책장을 짜 넣을때 함께 맞춰서 설치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질문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논현동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진단결과







3일전에 싱크대 난방고장으로 벨브를 잠그다가 싱크대 호스가 빠졌었는지 물이 싱크대 안쪽으로 

흘러서 부엌 바깥쪽 대리석에 물이 스며들었습니다. 발견 후 안쪽 물기를 그날 저녁에 다 닦아내었

는데도 대리석 물번짐이 더 진하게는 아닌것 같은데 2틀째 번지고 있는

데 대리석 물기 마르는데 오래걸리는 건지요? 번지면서

마르는것인지 싱크대 호스는 잘 꽂혀있어 싱크대 안쪽은 잘 말라있습니다. 다른 곳에 이상이 있을 수

 있는지 걱정스러워글 남김니다. 마르면 물자국도 없어지는지도 궁금하구요. 남는다면 대리석 청소시 제거 될 수 있는지도 궁금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