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동 이사청소 주공아파트 구로주공아파트


구로동 이사청소 주공아파트 구로주공아파트




카톡 문의 사례





벽걸이 에어컨 냉각핀 중앙부분에서 물이 맺혀서 떨어지는데 해결방법이 뭐 없을까요? 수건 대고 있으면 금새 젖습니다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구로동 에서 입주청소 이사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냉매 압력이 맞지 않아서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고객사례




오래된 바디워시들이 많아서 버리고 싶은데 어떻게 버려야하나요? 안에 내용물도 엄청 많은데 그대로 물에 흘려보내면 환경오염인거같아서요ㅠㅠ

구로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억지로 버릴려고 하디 말고 화장실 청소할 때 사용하면 향도 나고 좋아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구로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제가 아까전에 가스레인지 청소를했는데 그때부터 계속가스레인지가안켜져요 계속돌려도 

탁탁거리기만하고 불은켜지지도않고 가스냄세만 계속나요 계속키려고돌리고10초도있

어보고그러는데 가스만새고 켜지질않아요 계속키려고하다가 가스폭발하는게아닐까요?





진단결과







물이 덜 말라서 그럴수도 있고,  덮개가 잘 맞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덮개 다시 잘 덮어주시고, 환기 잠깐만 시키고 좀있다 다시 켜보세요.

처음 돌렸을때 따다다다. 하고 전기 스파크가 켜지는지 한번 보세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입주청소 구로동 이사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고객사례





저희집에 있는 세탁기가 고장이 나서 as를 맡겨야하는데 저희 집 세탁기를 산지 5년하고 몇일이 조금 넘었어요 그래도 as가 되나요?

고장도 아니고 그 세탁기에 섬유유연제 통이 빠지고 그걸 다시 넣다가 세탁기 가루비누,섬유유연제 넣을때 미닫이?그것도 같이 빠진걸 as로 해야해서요...




구로동 이사청소 전문업체 퍼팩트크리닝 이사청소 진단결과



세제함, 섬유유연제함, 전부다 뺏다 꽂았다 할수있습니다. 그래야 청소가 되니까요.

출장비주고 부를순있지만, 제 느낌에는 안불러도 되는 상황인듯 하네요ㅠ




고객사례





제가 방을 한달정도 비우고 다시 갔는데 한 번 녹았다가 다시 얼었는지 안에 있는 모든 내\

용물들이 다 같이 얼어서 떨어지질않네요? 무슨 얼음덩어리 안에 화석마냥 있는데 냉동실에서

 떨어져있던 아이스크림은 다 녹아있구요? 이거 왜 이렇게 된거며 뭐 전동드릴이라도 돌려서 다 떼야하나요? 도와주세요ㅠ




진단결과


입주청소 구로동 이사청소로 유명한 전문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전동드릴 사용하시면 후회하실것입니다.

가스관 파열되면 구입하셔야 되요...

일단 냉장고 코드를 빼시고 조금 녹을때까지 기다리셨다가

녹기 시작하면 떼어 내시고나서 청소후 다시 사용하시는걸

권장드리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