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가정집 화장실청소


아파트 가정집 화장실청소




카톡 문의 사례





직장다니며 아이키우고 살림하는 직장맘 입니다.

다른곳은 청소하겟는데 화장실청소가 너무도 어려습니다.

미국이나 유렵쪽에서는 가정집화장실청소도 부분적으로 업체에 맡기는데

우리나라에도 있을까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아파트 가정집 화장실청소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입니다.

가능합니다. 화장실 개다우 8만원 입니다.







고객사례



아파트 가정집 화장실청소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컴퓨터 공간이 부족하다해서 초기화할려고 초기화하기를 했는데 한 8%일때 문제가 생겼다면서 뜨

길래 계속 버튼을 눌렀는데 갑자기 꺼지더니 켜졌다꺼졌다 반복해요 이거 왜이런거죠 ㅠ

ㅠㅠ 컴퓨터는 삼성껀데 아마 최신인거 같고 어떻게해야할까요ㅠㅠㅠㅠ







진단결과




램카드 접촉불량으로 보여집니다


본체를 열어 램카드 분리후 보드와 닿는 금속 접촉부위 앞뒤를 지우개로 닦은뒤 털어서 장착해


사용해 보세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아파트 가정집 화장실청소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와이프가 임신13주가 되었는데 청소병이있어서 진공청소기랑 물티슈로 바닥

을 청소를 하는데 제가한다고했는데 청소를 해버렸는데 몸에 무리가없을까요.

신경쓰입니다.






진단결과




좋으신 분이시네요.


문제 없습니다.


고강도의 운동만 아니면


임신 초기엔 별 문제 없고


오히려 건강에 더 좋습니다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아파트 가정집 화장실청소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고객사례




날씨가 꿉꿉해지니 더 화장실 냄새제거가 시급하네요 ㅠㅠ

딱히 어디서 그렇게 올라오는 지 모르겠는데

환풍이 안된 냄새? 그런게 나요

그렇다고 하루종일 환풍기를 틀순 없구요 ㅠㅠ

다들 화장실 냄새제거 어떻게 대처하세요?

뭘 갖다 놓아야 화장실 냄새제거가 되나요

향초도 피워보고 하는데 그때뿐..





아파트 가정집 화장실청소 전문업체 퍼팩트크리닝 이사청소 진단결과



화장실 냄새제거로 고생중이시네요 ㅠㅠ

아무래도 날이 더워지면 냄새가 더 심해지죠.

어떤 집은 화장실에 들어가면 다른집에서 담배를 피우시는지

담배냄새가 나서 화장실 냄새제거때문에 환풍기도 자주돌리고

아침저녁으로 한참 돌린다고 하는데 화장실 냄새제거를

환풍기에 의존하면 전기료가 많이 들지 않을까 싶어요

장마철에 화장실 냄새제거로 물청소를 자주하면

화장실에서 물비린내가 나는데 저는 그것도 역겹더라구요

워낙 예민해서 그런가..




고객사례





원룸거주자입니다.

소모품에 대한 교체/수리는 집주인이 부담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배관청소비용은 누가 부담해야 하는것인가요?



진단결과


아파트 가정집 화장실청소로 유명한 전문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임대인에게 통보해서 조치해달라고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