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입주청소 대행업체


망원동 입주청소 대행업체



카톡 문의 사례







망원동 옆 가게와 5년정도 친분도 있고 혼자 장사하시는 분이라 안쓰럽기도 해서 왠만한 제품은 말리려

 노력했고 제가 매입한 상품은 매입가로 하고 제가 제작한 상품은 제조원가 정도만 견적서 기재해서 

만들었는데도 피해액이 570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피해 상품 중 제가 제조한 책을 1000원씩 단가 

잡아놨는데 머 잘 팔리는 상품도 아니고 해서 100만원 정도 다시 빼드려서 470만원만 보상해 달라고 했습니다.

망원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망원동 에서 입주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이빈다. 

모든 사건이 법정에서는 정상 참작이란게 작용합니다 엽집에서도 고의로 피해를 입힌것이 아니고 과실이엇다는 것을 참고 하셨음~





고객사례




제가 이번에 결혼하면서 신혼집으로 30년된 아파트로 이사가게 됐어요..;;;

아무래도 대충 5년~ 10년은 살아야 할것 같은데

5년~10년 살기에 그냥 살자니 아가도 올 말이면 나오는데 찝찝하고

업체를 부르면 돈이 많이 들어서 5~10년 사는데 돈 많이 들이기는 아깝고

일단 집이 처음 나오면 이사는 안하고 제가 한두달 손보고 이사를 할려고 해요

처음 결혼하고 사는 집이다보니 어떤걸 손봐야될지 모르고 지나치는 부분도 많지 않을까 싶네요

망원동 집크기는 19평이에요..





진단결과




가. 갈라진벽


대부분은 미장보수로 해결될 문제입니다.


나. 벽면에 곰팡이


곰팡이 제거는 쉬운 문제이나 곰팡이가 생기는 원인이 결로이면

단열공사를 해야 합니다. 단열공사시 창문도 교체하는 게 기본입니다.


다. 수도 녹물

라. 난방이 잘 안됨(조금 심하게 안된다고함)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망원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이거 전에 살던 사람이 버리고 간건데.. 밑에 너무 갈색깔 같은것 뭐 붙은것 보니까 잘못 쓰다가

 폭발해버릴것 같고 물받이가 없던데 없어도 청소하면 잘 쓸 수 잇을까요? 궁금하네요 ㅠㅠ




진단결과




망원동 입주청소 전문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버리시는게 좋으실듯


망원동 청소한다고 지워지는 때들도 아니고


정말 청결하지못한 밥솥이어서


밥이 아니라 사약을 만드는 통이 될듯하네요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산동 입주청소 후기  (0) 2017.06.30
연남동 입주청소 대행  (0) 2017.06.30
합정동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0) 2017.06.30
서교동 입주청소 피톤치드  (0) 2017.06.30
서강동 입주청소 견적  (0) 2017.06.2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