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합정동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카톡 문의 사례







합정동 왼쪽이 좀 더러운데 써도될까요

잘쓰다가 얼마전에 음식하다가흘려서 저렇게됬네요.

기스가난건지 단순히 눌러붙은건지모르겟는데 좀 불안하네요.

합정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합정동 에서 입주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이빈다.전용 세정/

세척제를 사용하시면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십니다.

전기렌지, 전기레인지, 인덕션, 쿡탑 등 전용 클리너로 오염물 위에 도포 한뒤 뿔린후에 

스크래퍼(끌칼)로 눌러 붙은 부위는 긁어 내주신뒤 닦아주시면 됩니다.






고객사례




제가 김치국을 끓일려고 김치통을 올려놓았다가 그게 그만 바닥으로 떨어져서 멘탈이나간상황인데


벽은 하얀종이벽지고 거기에 김치국물이 다튀어서 얼룩덜룩 뭍었어요. 바닥은 거의 시뻘건색이구 ㅠㅠ


일단 휴지로 바닥이랑 얼룩은 제거했는데 흰 종이벽이라그런지 김치색깔이남아있는데 이건 어떻게 못하나요? 

합정동 도배를 다시할정도 까지는아닌데 ㅠㅠ 한 가로세로 1m 정도 얼룩이 뭍었어요.








진단결과






베이킹 소다 타서 뿌려 주세요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합정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1년계약이였는데 연장해서 5년간살던 원룸 월세로살았고요. 보일러고장, 세탁기부분고장, 변기 밑에 실리콘 다 떨어짐, 그리고 싱크대 찌든때가많아 교체해달라는데 

워낙 고장이 많아 청소랑 다른건해줄수있겠는데 싱크대까지 교체해달라는데 고장난건아니고 공장단지근처라 매연이런게많이들어와서 때가좀 많긴해요 이런것도 다 제가 교체해줘야하나요 ? 나머지는 양심상 제가해드릴수는있습니다. 확실히아는분계시면 답변좀 해주세요!

주인이 계속 교체요구하면 좋게해결볼 방안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진단결과




합정동 입주청소 전문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임대한 주택관련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임대인은 수선의 의무가 있고 임차인은

관리의 의무가 있어서 거주하다가 자연적인 노후로 발생한 고장을 임대인에게 연락하면

임대인은 수선을 해주고 임차인의 부주의로 파손된 경우 임차인이 수리를 하는것이

 주택임대차보호법적인 조치방법입니다. 

귀하가 청소비정도 지불하고 나머지는 대부분 합정동 임대인이 수리해야할 것입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입주청소 대행  (0) 2017.06.30
망원동 입주청소 대행업체  (0) 2017.06.30
서교동 입주청소 피톤치드  (0) 2017.06.30
서강동 입주청소 견적  (0) 2017.06.29
신수동 입주청소 전문  (0) 2017.06.2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