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동 입주청소 대행업체


제기동 입주청소 대행업체


카톡 문의 사례





제가 제기동 모텔에 월세로 살고있습니다 한달 30만원씩 꼬박꼬박 밀리지 않고 내고 있고요 

이모텔에 산지 2년정도 됬는데요 1년6개월정도는 전주인이고 3개월전에 새주인으로 바뀌었고요 

제가 조만간 다른 원룸으로 이사을 갈려고 하는데 오래여기살다보니 방이 심각히 더러워서요 

처음 들어올때 부터 상태는 그닷 좋지는 않았고요 바퀴벌레도 많고 벽지에 막 모기들 잡아서 

벽지도 심각히 더럽고요 그외 뭐 파손 시키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그냥 많이 더러운데 이거 신고 

당하나요?아니면 아무 문제가 없나요?솔직히 좋은 모텔도 아닌데 달달이30만원씩주면서 살았어요

 여관 정도라 생각하심되고요 온수 난방2년동안 거짓말아니고 한번도 틀어준적없어요 

비누 화장지 필요한거 제가 다사세 사용했고 쓰레기봉투도 제가 다사서 매일 버렸어요 바퀴벌레도

 올레 여기 모텔자체가 오래되서 복도에서도 보이고요 제가 더럽게 살아서 생긴거 같진 않고요 답변들좀 부탁드려요 ^^

제기동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안녕하세요 저희는 제기동 에서 입주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이빈다. 



모텔에서 장기 숙박을 하셨군요.

 

모텔 내부가 더럽다고 신고 당할 일은 없습니다.

 

모텔은 원래 모텔 주인이 공요한 청소부가 청소를 해야하는 공간이니까요,

 

더럽게 쓰셔도 기물파손만 하지 않으셨다면 문제될 것 전혀 없습니다.

 

안심하세요








고객사례






요즘 날씨가 많이 덥잖아요..

낮에 차 한번 운행하려면... 우~~ 찜통이 따로 없어요..ㅠ.ㅠ;;;

근데.. 설상가상...

제 차가 스포티지R 인데..

에어컨 작동 시 냄새가 나요..아~~ 냄새 나는거 예방하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진단결과



제기동 이면 연락주세요 필터청소 가능합니다.

 정기적인 에어컨 필터 교환으로 냄새와 풍량 부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하여 에어컨 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시간 

사용으로 이물질이 필터에 부착되면 이상한 냄새와 풍량이 줄고, 블로워 모터의 작동소음을

 유발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한 적절한 교환이 요구됩니다(설명서 참조) 






고객사례




검색을 통해 제기동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어머니의 세탁방법입니다 어머니가 세탁하시는 특징입니다

1. 어머니께서는 수건은 수건대로 일반옷은 일반 옷대로 속옷은 속옷대로 돌리십니다(속옷은 손빨래 안하십니다)

2. 옷과 수건 미온수를 이용하고 속옷은 냉수로 하십니다

3. 아버지와 남동생의 옷을 어머니와 저의 옷과 분리하지 않고 세탁하십니다 (어머니께서는 남자들의

 옷과 속옷을 분리하지 않아서 냄새가 나는 거라고 하십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4. 어머니께서 종종 아침에 일을 가시면서 세탁기를 돌려놓고 오후 4시 30분에 퇴근하시고 세탁물을 

건조대에 너십니다(제 생각에는 이 점이 냄새나는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어머니께서는 일하시는

 어머니들은 다 그렇게 하시고 이 때문에 냄새가 나는것이 아니라고 하십니다)





진단결과




제기동 입주청소 전문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세탁기 속에 젖은 세탁물이 오래 있으면 요즘 같은 날씨에 냄새가 날수 있습니다. 

저희도 그런데.. 제일 좋은 방법은.. 마지막 헹굼 하실때 샤프란 같은 보조제를 좀 많이 넣어 주니까.. 

말씀하신 그런 냄새가 좀 줄어 들더군요.


그래도 너무 오래 두시면 좋지 않으니.. 

세탁이 되면 얼른 건조대로 옮기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화동 입주청소 피톤치드  (0) 2017.06.23
상봉동 입주청소 견적  (0) 2017.06.23
용신동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0) 2017.06.22
동대문구 입주청소 피톤치드  (0) 2017.06.22
군자동 이사청소 견적  (0) 2017.06.2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