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입주청소 피톤치드


동대문구 입주청소 피톤치드



카톡 문의 사례





제가 어렸을 때 부터 동대문구에 살았는데요고독사 현장 청소같은 특수 청소 일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 전공이랑은 다르지만 특수 청소가 정말로 어떤 일인지, 어떤 경험을 

주는지 호기심이 생겨서 1달 아르바이트로 지원이 가능한지 질문드립니다.


1. 경기도 부천 거주하고 있습니다.

2. 시급 적어도 괜찮습니다.

3. 아르바이트로도 짧게 일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동대문구에 의뢰드릴만한 업체 있나요?


진단결과





시급 개념이 아니고 일급이고 청소가 끝날 때까지 일하셔야죠


안녕하세요 저희는 동대문구 에서 입주청소 를 하고 있는 퍼팩트크리닝 이빈다. 




고객사례





2년이 지나고 만기가 되어 이사를 하려고 하니

일언반구 없던 청소비 5만원을 제하고 주겠다고 합니다.

저는 들은적도 없고 계약서에 기재되어 있지도 않고 들어올 때 내가 청소했다고 하니

이제와서 전주인이랑 청소비 얘기가 없던건 자긴 모른다, 청소비 내기 싫으면

퐁퐁으로 냉장고 다 닦고 화장실 청소 싹 하고 창틀에 먼지하나 없게 청소해놓고 나가라.고 억지를 부립니다.


검색을 통해 동대문구 관련 정보를 찿고 있는데요






진단결과






1. 주인이 이상하네요~


2. 안주셔도 됩니다.


3. 그걸로 꼬투리 잡고 보증금 안내주면


내용증명 보내세요~





고객사례


편의점 알바를 처음해본 김아무개입니다만


한달쯤 가게앞 청소하면서 이왕하는거 더 깨끗이 하자고 차도에 있는 쓰래기도 열심히 대빗자루로 쓸어서 한곳에 모와두었늘데


오늘 왠 아저씨가 청소하지말라고 벌금150만원 내야된다면서 오늘은 자기가 봐줄테니 앞으로 

조심하라고 다음엔 신고하신다고 하시는데... 그냥 유식해보이고싶어서 안달난 분인가요 아니면 진짜 하면 안되는 부분인가요? 


p.s 제가 쓸어 모와두는거 새벽에 청소하시는 청소부아저씨도 알고 계시는데 이 아저씨 정체가 뭐죠?




진단결과




동대문구 입주청소 전문 업체 퍼팩트크리닝입니다.



솔직히 저도 궁금하네요...

동대문구 공사현장 회손 이런것도 아닌데..

그런 벌금이 있나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오지랖 넓으신 동네 아저씨인거같습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기동 입주청소 대행업체  (0) 2017.06.22
용신동 입주청소 새집증후군  (0) 2017.06.22
군자동 이사청소 견적  (0) 2017.06.22
화양동 입주청소 전문  (0) 2017.06.22
자양동 입주청소 잘하는곳  (0) 2017.06.2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