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잘하는곳


입주청소잘하는곳 by 퍼팩트크리닝

고객후기


아 여기 홈페이지에는 칭찬하기같은건 없나요?(웃음)

이쪽 에다가 쓰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13팀에게 청소당일날 넘 고맙다고 문자도 보내드리고 

다음에 오시면 꼭 잘해드릴거라고 약속했습니다^^


어쩌다가 부동산 문제로 두 아파트를 청소하게 되었고 

둘다 다른팀이어서 비교를 할 수가 있었네요


비교한 결과 정말 13팀이 최고입니다.

다음 이사시에도 13팀에게 또 청소 부탁드릴께요

그때는 꼭 13팀이 와 주세요~^^







입주청소잘하는곳 입주청소 이사청소

아파트 빌라 원룸 오피스텔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청소 대행 업체 잘하는곳 가격 아파트 입주청소 비용

등이 궁금 하시면 언제던지 ^^


청소를 돌아보며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그제 춥게자서 어제부터 상태가 좀 안좋다 싶더니

결국 코찔찔이가 되어버렸네요ㅜㅜ



이날 청소한 집은..복병이 숨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준공청소가 되어 있지 않은 상태라는;;

전체 세대가 아직 보양지 제거 안 되었답니다ㅠㅠ

바닥에 얼룩이 많이 드리워져 있는 모습이에요.

타일 바닥에 물기가 있어 그런지 더욱 얼룩이

도드라져 보이네요. 청소를 얼른 해줘야 겠어요.​


조리대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은

슬라이딩 테이블이 맘에드는 투룸!!!




심플하고...깔끔합니다

평면도를 보면 요즘 입주하는 아파트는 

다 비슷비슷한 구조인 것 같아요.

하지만 내부자제나 도배를 자세히 보려면 역시 현장을

직접 눈으로 보는게 짱인듯 합니다!!



입주청소잘하는곳 입주청소 이사청소

아파트 빌라 원룸 오피스텔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청소 대행 업체 잘하는곳 가격 아파트 입주청소 비용

등이 궁금 하시면 언제던지 ^^



언제던지 기제된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평형별  입주청소잘하는곳 입주청소 이사청소 비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출처 : 입주청소잘하는곳 입주청소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사청소전문업체  (0) 2016.07.06
입주청소가격비교  (0) 2016.07.05
대구이사청소추천  (0) 2016.07.04
아파트 입주청소 가격 비용  (0) 2016.07.03
아파트입주청소가격  (0) 2016.07.0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