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이사청소추천


대구이사청소추천 by 퍼팩트크리닝


고객후기


몸은 무겁고 맞벌이에 출산 2주전까지 회사를 나가야하는 상황에 직접 대청소는 엄두가 나지 않아서 의뢰드렸습니다. 

너무 감사했어요

의뢰하길 너무 잘한것같아요

하루종일 더러운 저희집 청소하느라 고생하신 팀장님과 청소해주신 분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꼭 퍼팩트크리닝 또이용할께요

이사갈집 상태가 너무 안좋기도 했습니다만.. 예상된 시간

보다 더 늦게끝나서 한편으로는 죄송하기도 하더라구요^^



대구이사청소추천 입주청소 이사청소

아파트 빌라 원룸 오피스텔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청소 대행 업체 잘하는곳 가격 아파트 입주청소 비용

등이 궁금 하시면 언제던지 ^^


청소를 돌아보며


저역시 이번주말은 오랜만에 맘편히 힐링 좀 했네요 ㅎㅎ

또다시 한주가 시작이니 다들 화이팅하시구요!


현관입구에요

좀더가까이에서 찍었어야하는데

너무멀리서찍었네요

머리카락과 먼지등등이뒤섞여있어요

이렇게 바뀌었어요

반짝반짝 광택이나네요


입주청소 아직 예약 못하신분들 연락주세요 !!

 

하루한집만 청소하며, 

 

청소상태도 너무너무 만족하실꺼예요 ^^

저희는 시간제한이 없기 때문에

 

고객님들이 만족하실만한 청소를 할 수가 있는거 같아요 ^^ 

 

집안에 손 닿는곳은 모두 닦아드려요!

 

환풍구나 형광등, 칼집까지도 떼어서 닦아드리니

 

엄청 꼼꼼하다 생각하셔도 됩니다



이번엔 제가 셀프 세제만들기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식초, 베이킹소다, 설거지세제(a.k.a 퐁퐁)를 섞어 원액을 만들 건데요,


 


* 식초+베이킹소다를 이용한 '혼사녀 세제' 


1. 믹싱볼에 베이킹소다를 1스푼 넣고


2. 주방세제를 1스푼 넣습니다.


3. 여기에 식초를 1스푼 넣고


4. 스틱을 이용해 잘 섞어 준 뒤


 (이렇게 섞어도 농도가 진해 알갱이가 보이는 정도일겁니다.)​


5.갈때기를 이용해 분무기에 넣고


6. ​분무기의 나머지 부분을 미지근한 물로 채워주세요.


7. 뚜껑을 다 덮고 잘 섞고 거품이 사그라들기 기다렸따가


8. 청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언제던지 기제된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평형별  대구이사청소추천 비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출처 : 대구이사청소추천 입주청소 이사청소 퍼팩트크리닝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주청소가격비교  (0) 2016.07.05
입주청소잘하는곳  (0) 2016.07.04
아파트 입주청소 가격 비용  (0) 2016.07.03
아파트입주청소가격  (0) 2016.07.03
서초구 내곡동 반포동 방배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6.06.2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