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초전면 월항면 입주청소 이사청소



✔ 성주군 초전면 월항면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모두가능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문의는 아래로!







✔ 생활노하우

겨우내 베란다에 있던 화분에 벌레가 생기셨다구요? 이럴 때 그대로 실내에 두면 벌레나 세균이 집 안에 옮겨와 아이들 건강에 특히 좋이 않아요. 화초를 옮기기 전에 담배 우린 물을 뿌려주세요. 스프레이에 담배꽁초를 넣고 전체적으로 몇 번 뿌려주면 화초 벌레를 없앨 수 있답니다.



화병이나 꽃꽂이 꽃을 오래 가게 하려면 사 온 꽃을 우선 물을 부은 양동이 속에 푹 담아 놓고 커다란 비닐 주머니 같은 것으로 덮어 둔다. 2시간쯤 지난 뒤 물속에 줄기를 잠근 채 다듬어 꽃병에 꽂는다. 줄기를 자를 때에는 물과의 접촉 면이 크도록 엇비슷하게 자르고, 자른 자리를 소금으로 비벼 준다. 

또 화병 속에 얼음과 알코올 또는 부엌용 중성 세제를 몇 방울 떨어뜨리면 제법 싱싱한 채 꽃이 오래 간다. 꽃병 물에다 숯 한 조각을 넣어 두면 물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난 화분에 물을 줄 때는 속이 깊은 양동이에 물을 받아 화분째 담가 보자.

난을 품고 있는 작은 돌들이 물을 충분히 흡수해 그냥 물을 붓는 것 보다 오래 간다.



향기를 내는 식물로 허브보다 더 좋은 방향제는 없지 않을까?

하지만 상당히 까다로운 식물이며 화원에서 구입하신 고객 다수가 오래가지 못해 잘 죽는다.


그 이유를 몇 가지로 요약해보면 


첫째 허브는 햇빛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그늘이 진 곳이나 습도가 많은 곳은 부적격한 장소이다.


둘째 허브의 물주기는 각 종류마다 다르지만 민트 종류를 제외한 나머지는 그다지 물주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건조한 토양에서 잘 자란다. 

물주기는 화분에 물이 말라 건조상태를 유지시키며, 1주일에 1회 받침에 물을 담아 1일정도 보관하는 것이 좋다. 


셋째 밀폐된 것 보다는 통풍되는 잘되는 곳에 놓아두라. 


넷째 간혹 남은 맥주를 화분에 걸음대용으로 넣어주시면 토양이 산성화되는 것을 방지한다. 



화분을 옥외에 놓아둔 경우 비가 오면 빗물에 흙이 튀어 주위를 어지럽힌다.

이럴 때 화분 흙위에 유리구슬을 가득 얹어두면 세찬 비가와도 아무일이 없다.

게다가 이렇게 하면 외관상 깔끔하고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유리구슬이 없을 경우에는 동글동글하고 멀쑥한 돌이나 나무 조각을 깔아도 좋다.



출처 :  성주군 초전면 월항면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 퍼팩트 크리닝 공식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