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면 다산면 개진면 우곡면 쌍림면 입주청소 이사청소



✔ 경북 고령군 성산면 다산면 개진면 우곡면 쌍림면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모두가능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문의는 아래로!







✔ 생활노하우


새싹채소 씨앗과 일반 씨앗은 동일한 씨앗입니다.

다만 종자의 판매까지의 과정에서 일반종자는 병균 등의 감염을 줄이기 위해 소독을 하여 포장해서 판매를 합니다. 새싹채소의 씨앗은 발아에서 식용까지의 기간이 5~10일 정도의 짧은 기간이어서 소독을 하면 잔류 농약의 노출을 우려해서 소독하기 전의 종자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농약의 특성상 잔류기간이 3일(저독성)에서 1년이상(고독성) 길게 가는 것도 있습니다.



꽃을 싱싱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꽃을 사자마자 가짱 빠른 시간내에 물에 담가두는 것이다. 사정이 그렇지 못한 경우라도 몇가지 간단한 요령을 알아두면 싱싱한 꽃을 보다 오래 즐길 수 있다.


대부분의 꽃들은 물속절단을 해주는 것이 좋다. 즉 용기에 물을 채운 후 꽃을 넣고 밑동을 잘라주면 물빨림이 좋아져서 꽃이 더욱 싱싱해 진다. 이렇게 해줘야 할 대표적인 꽃은 아이리스와 프리지어이다. 장미는 꽃병에 넣을 때 물에 잠기는 부분의 잎을 떼어내어야 한다. 잎에서 나오는 페놀 물질이 물을 썩게해서 수명을 단축시키기 때문이다.안개꽃은 꽃을 신문등으로 감싼 후 절단부위를 끓는 물에 2~3초 담갔다가 꺼내면 물빨림이 좋아진다. 튤립은 물속절단을 할 필요는 없으며 봉오리가 파란빛이 있는 것을 고르면 1주일 정도 싱싱한 꽃을 볼 수 있다. 백합류는 수술을 따주면 오래간다.




겨울철의 실내원예식물 관리는 적은 광선양과 건조한 환경, 환기불량으로 인한 탁한 공기, 높은 온도 등으로 그리 쉽지는 않지만 약간의 기본적인 상식과 기술만을 익힌다면 수월하게 화초를 가꿀 수 있을 것이다.


① 탄소동화작용으로 잎에서 영양분을 만들기 위해서는 겨울에도 광선은 꼭 필요하다. 빛이 부족하면 그 작용을 하지 못하여 골격을 유지하는 성분이 부족하여 가늘고 힘이 없으며 웃자라고 잎의 색깔도 엷어져 점점 쇠약해진다.

꽃이 피는 식물은 빛이 부족하면 꽃눈이 생기지 않는다. 햇빛이 강한 베란다나 창가에서 관리하면 되지만 온도조건도 겸해서 생각해야 한다.

호광성식물로는 선인장종류, 에크메아, 아나나스, 유도화, 유포르비아, 크로톤, 드라세나, 피닉스 등이 있으며 난종류로는 카틀레야, 반다, 덴드로비움(노빌계)과 야생란등이 있다.

혐광성 또는 음지식물은 실내의 안쪽에서 기르며 햇빛이 좀 부족하더라도 형광등이나 백열등이 비치는 곳에서도 잘 자란다. 아펠란드라, 아레카야자, 청목, 동백, 디펜바키아와 잎이 얇은 초화류의 일부와 양치식물, 난의 호접란, 파피오페딜룸, 헤마리아 등이 이에 속한다.



출처 :    성산면 다산면 개진면 우곡면 쌍림면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 퍼팩트 크리닝 공식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