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만동 우암동 문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감만동 우암동 문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좋은아침입니다 새로은 보금자리에서 맞은 아침에 기분이 정말 상쾌하네요! 
청소를 너무 잘해주신덕분에 편안하게 이사했습니다 후기 꼭좀 남겨드린다고 
약속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게되네요. 기억하시죠? 창원의 대동중앙 아파트 입니다. 
아파트가 워낙 년차가 오래되었고전 세입자가 오랫동안 살았기때문에 아파트 상태가 말이 
아니였죠.그래도 묵묵히 청소에 임하시는 모습이 저희에게 감동을 주기 충분했답니다! 

 팀장님과 팀원분들이 참 열정과 열의가 넘치시는분들 이셨던것 같네요! 
아 나라면 이렇게 열심히 못했을꺼 같은데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아파트들 모두모두 깨끗히 청소해주시고 사랑 듬뿍받는 퍼팩트크리닝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감만동 우암동 문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에 관하여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원룸 맨션 모두가능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문의는 아래로!







✔ 생활노하우


두꺼운 햄버거의 속까지 충분히 화기를 통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다. 
구운정도를 확인하기위해 대꼬치로 몇번이고 찔러 보기도 하고, 탈까 걱정이 되어 불을 줄이고 자주 뒤집어 보기도 한다.
햄버거를 구울때의 비결은 육즙이 밖으로 새어나가지 못하게 해서 고기맛을 보존하는데 있다.
이를 위해서는 양면을 우선 강한불로 색이 확실히 나타날 때까지 구워야 한다. 
처음부터 약한불로 구우면 육즙이 밖으로 나와 퍼석퍼석해지고 맛도 별로 없다.
굽는 도중에 대꼬치로 찔러보는 것도 육즙이 밖으로 나오게 하는 요인이 되므로 좋지 않다.
이때 이용되는것이 전자렌지나 오븐.요령은 후라이팬으로 양면을 노릇노릇하게 양면을 구운 다음에 전자렌지나 오븐에서 차분하게 가열하는 것이다.
또 사소한 일이긴 하지만 두개를 구울때 후라이팬에 한꺼번에 올려 놓으면 온도가 내려간다.
그래서 한개를 먼져 올려놓고 후라이팬의 온도가 다시 올라간 다음에 두번째를 올려 놓아야 한다. 이런 사소한것도 맛을 잃지 않고 굽는데 필요한 비결이 된다. 








✔ 생활노하우


시금치나물은 간단한 요리와 같이 여겨지지만 사실은 몇가지의 비결로 맛의 큰 차이가 사생긴다.우선 데치기전에 4~5분간 충분한 양의 물에 담가둔다.
줄기가 굵은것은 잘 데쳐지도록 뿌리쪽의 1cm 정도의 칼자국을 +자로 넣는다.뿌리를 펴고 물을 흘리면서 흙을 씻어낸다.소금을탄 충분한앙의 뜨거운 물에 뿌리부터 가지런히 집어 넣고 잠시그냥 둔다. 
잎사귀 부분도 넣은다음 물이끓기 시작하면 뒤집어 놓고 한번더 막 끓으면 찬물에 꺼낸다.데칠때 한꺼번에 가득히 야채를 넣으면 좋은 색깔이 나오지 않으므로 조금씩 나누어 차례로 데친다.
뿌리를 가지런히 맞추어 물기를 꼭 짜고 전체에 간장을 몇 망울 떨어뜨린다.양 손바닥으로 잡는것 같이 손바닥 으로 두들겨서 간장을 전체에 퍼지게 한다음 다시 물기를 짜낸다.이 간장 처리를 하면 떫은 맛과 싱거운 맛이 빠지고 특미가 나타나게된다. 



✔ 생활노하우

튀김기름을 반복해서 사용하면 차차 좋지 않은 냄새가 생긴다. 이럴때엔 가열한 기름에 파의 녹색부분을 넣는다. 
그러면 어느새 냄새가 없어진다. 
기름표면에 작은거품이 많이 생길때도 파를 넣으면 사라진다. 






✔ 생활노하우




햄을 오래 보관하여 굳어졌을 때는 우유에 얼마동안 담가놓으면 햄과 베이컨이 우유를 흡수하여, 굳어진 부분이 연해지고, 게다가 본래의 맛 그대로,신선함을 되찾는다. 
그릇에 남은 우유에는 햄과 베이컨의 특미가 남아있기 때문에 스튜등에 다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버릴 필요가 없다. 




출처 : 감만동 우암동 문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 퍼팩트 크리닝 공식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