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 강북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오늘 청소받은 강북구 아파트입니다.
이사는 다가오고 집은 너무 더럽고 걱정이 많았습니다.  이전에 살던 집도 이사청소 했는데 너무 실망이어서 이번에는 이름있고
사람들이 추천하는 곳으로 해야겠다고 결정하고 인터넷을 뒤진끝에퍼팩트크리닝를 찾아내게 되었습니다.
걱정 반 기대 반으로 8시30분부터 청소를 시작했습니다. 일단 장비가 거실 한가득 들어오는 것부터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세탁기 놓는 베란다가..완전..거지꼴이었습니다. 상상 그 이상입니다. 청소오신 퍼팩트크리닝 분들도 이정도의 집은 처음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솔직히 그렇게 더러운 건 처음이었거든요..게다가 시트지가 늘어붙어서 일일히 쑤세미로 밀어서 띠어내야
할 정도였어요. 너무 더러워서 민망할 정도였어요..
스팀 청소기로 청소하시면서 더러운 물이 얼굴로 튀는걸 감수하시고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좋았습니다.
강북구 입주청소 이사청소는 단연 다른분들께 추천할만합니다.





✔ 청소노하우


▶ 이런방법도? 

1) 10원짜리 동전으로 음식악취 완벽해결 
특히 여름철에 물때와 음식찌꺼기로 씽크대 배수구가 미끈미끈 악취까지 나게 되면 정말 골치거리가 아닐 수 없다. 씽크배수구의 음식찌꺼기의 오물통에 이런 음식물 찌꺼기의 부패와 악취를 막는데는 10원짜리 동전이 최고다.못쓰는 스타킹에 동전을 4,5개 넣어서 오물통에 매달아 두면된다. (1~2개월)동전의 구리 성분이 음식물을 부패하게 하는 박테리아 활동을 억제하기 때문이다. 
또한 씽크배수구에 생기는 미끈미끈한 물때는 주방세제로 닦아낸 뒤 찻잎이나 감자껍질로 문지르면 금새 사라진다. 저녁 설거지 이후에는 씽크 배수구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는 것이 좋다. 뜨거운 물이 살균은 물론 악취까지도 제거하기 때문이다. 


2) 비닐을 이용한 악취제거 방법 
우선 하수구 오물받이에 끼울만한 크기의 얇은 원통형 비닐을 구해 약 30cm 정도의 길이로 자른다. 이렇게 자른 비닐의 한쪽을 오물받이에 끼우고 고무줄로 단단히 묶은 다음 하수구에다시 꽂는다. 물 한 바가지를 부어 비닐이 서로 달라 붙게 한다. 비닐이 서로 달라 붙으면 어떻게 될까? 그렇다 하수구와 주방의 통로가 차단된다.(완전밀착형 하수캡역할) 따라서 더이상 악취가 올라오지 않게 된다.  

3) 씽크개수대(스텐상판) 청소는 무즙을 이용 
씽크개수대가 더러워지면 무에 클진저를 묻혀서 닦으면 흠집도 나지 않고 놀랄정도로 잘 닦인다. 쉽게 더러워진 배수구도 이런식으로 닦으면 잘 닦아진다.


✔ 청소노하우



▶ 하수구가 막혔을 때 
1) 가성소다 500g을 끓는물 4리터에 섞어 수채구멍에 붓는다. 
이때 화상을 입지 않도록 주의하여 부어넣는다. 기름기가 많이 끼어 있는 경우에는 시중에 판매되는 트레펑(드레인오프너)를 사용한다. 배수구에 직접 사용시 배수구 변형 및 파손의 원인이 되니 수채구멍에 바로 사용할 것. 


2) 베이킹소다와 식초 사용법 
베이킹소다 반컵을 부어넣고 바로 식초 반컵을 부어 넣은 뒤 거품이 생기면 수채구멍 뚜껑을 닫아둔다. 
몇분 지난후 끓는물을 부어넣는다. 베이킹소다와 식초가 섞여서 지방산을 글리세린과 비누질로 바꾸어 막힌 구멍이 뚫리게 된다. 이 방법은 시판되는 트레펑 등의 드레인 오프너와 같이 사용해서는 안됨. 


3) 소금과 베이킹소다 
소금반컵과 베이킹소다 반컵을 수채구멍에 넣은 후 끓는물 6컵을 부어넣는다. 
하룻밤이 지난후 물로 씻어낸다.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출처 : 강북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 퍼팩트 크리닝 공식 블로그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대문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11
노원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11
동대문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10
구로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10
양천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0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