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 양천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2틀전의 양천구의 입주청소한 집입니다...
(아래후기보니까 팀장님께서 꼭좀 후기좀 남겨 달라고 하셨다던데) 저희집도 
후기남기러 왔습니다 어찌나 팀장님께서 후기후기 하시던지 청소 깨끗히
 해드릴테니 후기만 남겨주신다면 집이 새하얗게 변할기세네요.
유쾌하신 팀장님이셨어요
저희집도 만족이였습니다! 
시스탬이 잘 짜여 있어서 구석구석 청소잘했습니다.
정리정돈도 받고싶은데
 만족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고객질문


이사를 가면서 급하게 퍼팩트크리닝 에 문의를 했는데
신속하게 바로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것보다더좋은건ㅋ 청소도 완전깨끗해요!!!!
아...저번에 이사갔을때에도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ㅋ
감사해요~우리애기도 맘놓고 뛰어놀수도 있고해서
너무너무좋네요!~ 그때 음료수라도 제대로 못드려서 죄송하구요~
양천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너무너무감사합니다!!!


✔ 답변



양천구 입주청소 이렇게 잘하셔도 되는거세요?
팀장님꼐서  아파트 너무 좋은것 같다고.
청소 잘해야겠다는 말씀에 아파트잘산거 같고 너무 좋네요 ㅎㅎ
호호 청소  잘하셨구요 이것저것 센스도 넘치시는 분이라
기분좋았습니다
기본청소비에 조금 더 넣어드렸어요!!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양천구 입주청소 이사청소하는사람들 많은 홍보많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대문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10
구로구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10
사당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09
화곡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09
북아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0) 2015.12.0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