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북아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저희집이 애아빠 직장때문에 좀 이사를 많이 다니는편이라 한 2년에 한번은 물론이고 간간히 집에 이동이 잦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에서 이사비며 청소비며 지원도 해주고 여러 청소업체를 맡겨봤습니다
사실 다른업체에 맡겨서 실망한적이 꽤 많았거든요...

어떤 특정업체를 거론하지는 못하지만.. 또 지방으로 갈수록 청소업체도 많이 없을 뿐더러 청소실력도 그닥...
사실 돈부분이 애아빠 직장에서 많이많이 도움을  돈이 문제가 아니라
고객으로써 무시를 당하고 있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업체를 찾고있었던 중에 후기가 나름 괜찮아서 선택했는데
청소하고나서 보니까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고생많이 하신것 같으세요 제가 이사를 많이 다닌다고 팀장님께 여러 청소업체 해봤으니까

잘 해주셔야 될꺼 같다고 너스레를 좀 떨었더니 기분상하실법도 한데.
웃으시면서 어느업체보다도 깨끗하게 해드려야겠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사실 그때 정말 잘하면 후기 남겨드려야지 생각했었습니다.^^
수고많이하셨어요 100점은 너무 많고 99점 드리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고객질문




청소 열심히 잘해주셨어요! 여기 20날청소 북아현동 아파트입니다
결과는 아주 좋았습니다 낡은 집이 아주 깨끗해졌네요..
곧태풍이 온다는데 미리미리 이사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퍼팩트크리닝
팀장님도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북아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입소문 많이 내겠습니다.



✔ 답변



10년이상 된 아파트에
스크래치가 많고 오래된 원목 바닥이어서 과연 청소한다고 얼마나 깨끗해질까 의심스러웠는데
정말 새것처럼 환해졌숩니다. 바닥 청소 하나로 집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어요.
게다가 사실 그냥 안보이는 부분은 대강 할 수도 있는데
오히려 불러서 잘 안된 부분 없는지 체킹하라고까지 할 정도로 아주 꼼꼼하게
구석구석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주셨습니다.기타 화장실과 주방도 너무 맘에들어요
기대이상의 결과물에 아주 만족합니다. 다음번에도 꼭 북아현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부탁드리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