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 고척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고객후기

생각보다는 오랜시간이 걸렸지만 깨끗한 청소했습니다 청소를 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돈이 좀 들더라도 깨끗한 집에서 살고싶은 마음에 짐을 좀 딜레이시키더라도 청소를 했는데 잘 끝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후기를 보고 선택을했는데. 업체선택을 잘한것 같네요 다행입니다 다음번에 다시 청소할 일이 생긴다면 다시 맡길게요 여러번 한고객은 그때는 좀 할인혜택 안되나요? ㅎㅎㅎㅎ 여러가지 할인혜택조건도 늘렸으면 좋겠네요. 이만줄입니다.












이사청소 입주청소 주거청소 업체 잘하는곳 가격 비용 추천 대행


아파트 주택 빌라 원룸 다세대 모두 가능!






✔ 고객후기


지난달 26일 청소하셨던 고척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한집입니다(아시겠죠?)

아 여기 홈페이지에는 칭찬하기같은건 없나요?(웃음)이쪽 에다가 쓰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저희집해주신 퍼팩트크리닝팀 너무 수고많이하셨어요 더위가 보통더위가 아니였는데도 불구하고
땀을 뻘뻘 흘리시면서 일하시는 모습이 너무 안 쓰러워서...그래도 뒤에서 매의눈으로 청소관찰좀했습니다
긴장하셨을려나싶네요
제가 초반에 너무 잔소리를 한거같아서.....죄송스러운맘도있네요.(제가 좀 성격이 좀 예민한편이라 이점 너그러히 이해해주시길 ~)
마지막에 청소마무리 잡아주실때는 아 이게 우리집 맞나 싶더라구요 고생많이하셨습니다
너무 잘해주셨어요 칭찬칭찬합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다음번에 꼭 퍼팩트크리닝 또이용할께요






✔ 고객후기





얼마전에 오래된 빌라(19년된) 하나를 샀습니다.
오랫동안 공실로 있어서 관리가 안되 상태가 불량합니다.
창문이 모두 파손되어 비가 집안으로 들이쳤는지
온벽이 곰팡이 투성입니다.
곰팡이 제거를 의뢰하면 모든 곰팡이가 없어지는 것인지
또 재발하지는 않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건물 면적은 18평 정도 됩니다.
고척동 입주청소 이사청소 답변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