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니동 이사 입주청소 적선동 장사동 업체 그런 이야기기 있죠

 



운니동입주청소 적선동 장사동  





질문 이번달 소액결재요금을 미리 현금 납부  

이번달 소액결재요금을 미리 현금 납부 가능한가요

답변 네,답변드리겠요. 미리 선납 가능 합니다 대리점에서나 가상계좌로도 납부 가능 합니다. 청구서가 작성되기전에 미리 납부 하셔야 청구서에 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사업자...

질문 아 오늘 내 친구가 하는 말이 

예전에는 잘생겼다는 소리를 못들어서 감이 안잡혔는데 요 근방 착한 친구한테 잘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설명을 들으니까 이제 좀 안정이 되고 실감나더라고요. 예전에는...

답변 네ㅋㅋㅋㅋ 답변이 안오면 어떻하지? 라는 생각이랑 반응이 이상할지 좋을지 긴장이 조금 되죠 ㅋㅋ



질문  뾰루지 

생겻어요.건들리거나 만지면 아프고 따가워요 끝쪽에 검붉게 점같은게 잇어요 ㅠㅠ 첫날보다 검붉은색이  

운니동 장사동 적선동   더커지더니 오늘샤워하다가 터졋어요.터지고나니까...


질문 심즈4 카메라 화질  

초고화질 카메라 사서 했는데도 화질이 안좋아요 기술도 마스터 했어요. 다른사람... 아니고 사진이여ㅓㅆ어요 설마 그 이번에 나온 모스키모? 그걸로 해서 그런건가요ㅠㅠ?

답변 사진을 hq모드로 화질 좋게 자신의 심을 스크린샷 찍어서 cc템으로 액자만들 수 있습니다. cc템 아니고 사진이였다고 하신걸 보니 아마...

질문 다...힘들고 이젠 그냥 다 포기하고 싶어요... 1 

너무 힘들어요 다 내탓이고 내말은 안들어주고 툭건드리면 눈물이 콸콸... 하나 없다는게 더 아프고 힘들어요...죽으면 그냥 다 끝날것 같아요...이젠...다 지?어요...마음도 몸도...

답변 최면센터를 방문해서 진단을 받고 주기적으로 내면에 쌓인 트라우마를 치료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질문 저는 고2에요 저는잘하는것도 좋아하는  

저는 고2에요 저는잘하는것도 좋아하는것도 없어요나중에뭐가되야될지모르겠어요... 상고에다니는데내년부터 취업을해요 근데 이번년에도 취업이많이안?어요저는좋아하는...

답변 가장 하고싶은걸하세요 적선동 장사동입주청소 운니동  그러면 뭔가 찾을수도

질문 패드용량 패드샀는데 총 저장공간이 5  

패드용량 패드샀는데 총 저장공간이 5기간데 3기사가 이미 창 ㅆ어요 원래 이런 건가요?

답변 5기가? 죄송하지만 패드라고 치기엔 너무 적은 건 알아두시고요 1번 가능성은 시스템이나 살 때부터 있던 앱들 땜에 그럴 수 있고요. 2번 가능성은 기기에 이상이 있는...

질문 중학교 배정  

10월달 마지막주에 1지망~4지망을 쓰는데 어디 중학교을 갈지 모르겠어요...ㅜㅜ 파주... 잘 모르겠어요.. 4개의 중학교중 장단점을 알려주세요 아는 중학교만... 제가...

답변 어디 학교든 축제는 있고요 님이 거기 축제 신청하시면 춤은 출수 있ㅇ어요 동아리는 없다면 님이 선생님에게 말슴해서 만들수가 있어요 어디 학교에 무슨동아리가 있는지...

질문 제가 지금 요금제를 y24 on을 쓰고있는데 1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가 100기가인데 제가 많아봐야 26기가 정도밖에 안써서 요금제를 바꾸고 싶은데 어떤 요금제를 써야 적당할까요 ? 통화는 무제한이였으면 좋겠ㅅ어요

답변 Y24ON 톡 6GB+1Mbps 이정돈 제대로 쓸 수 있을겁니다 49000원 그 이상은 100기가 써야해요 이상하게 나온거라서 ;;

질문 고3 축농증 비염 기관지알레르기  

3세튼데 하필 감기걸렿ㄴ어요 지금 세상이 노랗게보이는데 죽을징조인가요

답변 저도 비염, 감기, 기관지염, 폐렴으로 도라지, 배즙 달고 살면서 매번 항생제 먹고 작두콩 등등 좋다는거는 다해봤지만 결국 프로폴리스 먹고부터서 기관지가 완전...

질문 제발 누가 좀 알려주세요  

죽겤ㅅ어요

답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채택부탁드립니다

질문 좋아하는남자애가 어제

알게되ㅛ어요 근데 제가 한소를 바꿨는데 되게 쟤 말에... 있었어요 아 그리고 한달전쯤에 페메를 보내니까 그건... 까였어요 ㅎ 솔짇히 나한테 관심있다고 확신했는데...

답변 ㅋ 

질문 틴탑 캡 천지 엘조 니엘 리키 창조 

엘조랑 결혼하고싶어요 제 장래희망은 엘조신부 데헷... 저도그랬어요 그냥 틴탑은 다좋아요 적선동입주청소 운니동 장사동 리키오빠 행복이라고... 코에큐빅이되고싶어요 그 술마시지마 무대에서...

답변 엘조옵 이미 저랑 혼인신고 마쳤는데요

 

질문 중3 수학 1 

29번 30번 모르겜ㅅ어요

답변 풀이입니다. 참고하세요

입만 이렇게 커지는 스티커 있는 앱 이름 

질문 입만 이렇게 커지는 스티커 있는 앱 이름 12시간 전

스노우에서 찾아봤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ㅇ어요 앱 이름 알려주세여. 어디에 일는지도 알려주시면 더더ㅓ덛 감사합니다..

답변 페이스북 앱 상단에 있는 말풍선을 클릭하시고 카메라모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진 중간에 있는 모양으로 하시면 돼요.

질문 아직도 가 ㅊㅜㄹ하는 사람 많나요? 

운니동 적선동 장사동 이사청소 업체전해도 집주위에만 숨어있어서 모름 (사실 알몸으로 쫓겨나서 갈곳 없었음)

답변 가출 해야 개고생인대 왜 하겤ㅆ어요. 있지만 만치는 아니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