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동입주청소 창성동 창신동 고객님들 최고!


중학동입주청소 창성동 창신동

 

  



질문 삼성노트북에 라면국물을 쏟았는데요,,   

피시방키보드 청소처럼 닦았아요. 그러고 노트북자판이안눌릴까싶어 한글을열어서 중앙위주로 타이핑을했는데 되더라구요? 이러면 나중에 문제가 생길까요?... 진짜...

답변 끄고 더 마르게 두세요. 바짝 말라야 합니다. 그사이 켜지 마세요.

질문 삼성세탁기 역티브 

삼성세탁기 역티브17키로를 산지3개월 지나니 세탁옷에 물때가 너무심해서 청소하면... 삼성서비스전화하니 그건 아무것도 안되니 그냥 저보고  하며 쓰라네요...이제는...

답변 통까지 교체했다면 기기상의 문제는 아니라고 판단해서 그런거 같아요

 

질문 20살 자취 조언해주세요   

저는 지금19살 수험생인데 저가 집에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요 집이라는 공간이 편안해야하는데 저는 이집에 살면서 중학동 창신동 창성동  공황장애까지생겼거든요 아빠는 같이안살고...

답변 빨래  소 밥 이런거. 그게 하루하루 쌓이면 남들한테 뒤쳐지는 거에요.. 큰일이네요....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 오피스텔 월세 관리비 유의사항 (자취 20년...

질문 

부산이사 업체 추천해주세요

답변  

질문 동탄포장이사 최저가 비교견적 가능한곳 있어요?  1 

동탄포장이사 최저가 비교견적 가능한곳있어요? 비교견적 받아서 이사비용 저렴하게 하고싶은데 동탄포장이사 비교해주는곳 있으면 알고싶어요

답변 질문 손톱옆이 빨갛게 부었고 저릿항  

깨진 유리 청소한 후부터 손끝이 부었고 빨간데 병원가봐야될까요? 저릿저릿한데ㅠ

답변 감염될수있으니 병원다녀오세요

질문 새끼고양이 배변실수 

똥오줌쌌던곳은 강한탈취제로 여러번 했구요. 그랬더니 이번에는 쇼파에 오줌을쌉니다 하.................. 약올리는것도아니고 X먹어봐라도아니고 뭔지ㅠㅠㅠㅠ...

답변 안녕하세요~ 원래 고양이모래는 고양이수 +이사청소 업체 1개 정도 더 구비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저도 집사로서 새 고양이를 데려왔을때, 급하게 데려온지라 화장실을 구매하지 못하고...

질문 이사와 이삿짐 버리는 것 동시 진행 가능한 이사업체 궁긍해요  17 

올해 12월 초 주말 이사 계획 중이예요 지역은 의정부에서 의정부이고 현재 아파트 4층인데 엘레베이터가 없어요 원룸으로 이사 예정이라 대부분의 짐 버리고 필요한 짐만...

답변  질문 바나나 시클리드 키우는 법   

안녕하세요. 바나나시클리드 한마리를 받게되서 오늘부터 키우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키우기위한 기본지식도 아직 많이 부족하고 몰라서 어떻게 하면 잘 키울수 있는지...

답변 미생물이 먹고 남은 오염물 사이펀으로 청소하고 물갈이를 하게 됩니다. 3.... 단기적으로는 바닥청소+물갈이. 장기적으로는 여과기 청소, 노후된 여과기 순차적으로 교체...

질문 오아무드가습기 같이 깔끔하게생긴  

오아무드가습기 같이 깔끔하게 생긴 대용량 가습기 알려주세요 대용량 가습기 사려고 하는데 디자인이 다 별로네요 오아무드가습기 같이 심플한걸로 알려주세요

답변 세척쉬운 청소 쉬운 아기 아로마 신생아 무소음 사무실 소형 원룸 가정용 ㅍ드등 미니 가습기 대용량 통세척 청소 세척 편한 아기 신생아...


질문 바퀴벌레가 더듬이를 흔드는건 무얼 뜻하는건가요? 

제가 서랍장 위를  하다가 신문지 무더기에서 바퀴벌레 가족을 발견했어요. 근데 바퀴벌레가 절 보고 도망가다가 갑자기 턴해서 저를 노려보고는 더듬이를 흔들었어요....

답변 원래 곤충들은 더듬이를 수시로 움직입니다. 일종의 안테나 같은 거라서요

질문 샤오미 로봇 기 뭐가 더 좋을지 비교 해주세요ㅠㅠ  어 

로봇청소기에 관해서 좀 여쭤볼게요ㅎㅎ 남편이랑 며칠전부터 얘기하다가, 로봇청소기를 사기로 했는데요. 보니까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괜찮아보여서 사려고 해요ㅎㅎ...

답변 복과 누락 없이 꼼꼼하게 청소하는 매핑성능이 가장 중요합니다. 매핑을 담당하는 센서는 레이저센서(LDS), 자이로센서, 카메라센서 등이...

질문 샤오미 로봇청소기, 5세대는 뭐가 달라졌어요?  

샤오미 로봇청소기 5세대 있잖아요 E35라고 부르던데요..... 로봇청소기 살까 싶어서 보니까 5세대까지 있어서 뭐를... 샤오미 로봇청소기 5세대 모든 정보와 구매 사이트를...

답변 로봇청소기는 청소공간의 중복과 누락 없이 꼼꼼하게 청소하는 매핑성능이 가장 중요합니다. 매핑을 담당하는 센서는 레이저센서(LDS), 자이로센서, 카메라센서 등이...

질문 무드등가습기 추천좀 해주세요~  2 

가습기랑 무드등 둘다 사려고 하는데 친구가 가습기에 무드등 기능있는 가습기 많다고 무드등가습기 찾아보라고 했는데 무드등가습기 진짜 너무 많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변 7가지색 무드등이 있습니다. 켜고 끄기가 가능해서 사용이 편리해요. 조용하고  쉬운 게 장점입니다 솔리가습기 검색해보세요

질문 이사센터 저렴한곳   

이사 할 때 비용을 저렴하게 하고 싶어서 이사센터를 알아보고 있어요 저렴한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답변 ~~ 이사후  까지 해주시더라구요,ㅎㅎ 에어컨도 가져갔던터라... 정리.청소까지 고객:귀중풍만 챙겨주세요^^ 2..반포장이사 업체:부피가 큰 짐만 운반,배치...

질문 복합식가습기 추천해주세요 ~   

콧속이 건조해서 자면서 사용할건데 오래쓰고 좋은 복합식가습기 었으면 좋겠거든요 아 그리고 복합식가습기 인데 세척하기도 편한걸로 추천해주세요 세척 깨끗이 안하면...

답변 귀찮게 자주 물보충 안해도 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무소음에 가습기 방향도 조절가능해요 원통형이라  제일 쉽구요. 솔리가습기에요. 편하게 사용하세요 ^^

질문 화산활동 줄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사회시간에 자연재해에 창성동 창신동입주청소 중학동 대해 배우는 중인데요 그래서 그중에 화산활동을 조사하는데 화산활동을 줄이는 방법을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네요 도와주세요

답변 상황 종료시 신속하게 화산재를 청소합니다. - 고글과 마스크 등을 착용하고 차량 및 집안의 화산재를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상청 누리집에서...

질문 가습기사용 

콧물, 기침감기일때 가습기가 도움이될까요?

답변 

질문 바퀴벌레가 더듬이를 흔드는건 무얼 뜻하는건가요?   

제가 서랍장 위를 청소하다가 신문지 무더기에서 바퀴벌레 가족을 발견했어요. 근데 바퀴벌레가 절 보고 도망가다가 갑자기 턴해서 저를 노려보고는 더듬이를 흔들었어요....

답변 위협을 감지한 겁니다. 생명의 위협을 느껴서 도망갈 루트를 계산하는 것이죠.

질문 돈 안받고 일하고 싶은데 ...   

주마다 할머니집 가서 개 산책하고 할머니 밥 차려주고 말벗 하주고 창성동입주청소 중학동 창신동청소하고 잡일 하는건 하고 있는데 봉사활동 그거 이런거 똑같은거 밖에 없네요 이런거 말고 힘들고...

답변 일일 상하차로 돈 벌고 저한테 계좌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