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류동 이사 입주청소 본동 본리동 상인동 성당동 송현동 업체

 

 

대구 두류동 입주청소 본동 본리동 상인동 성당동  송현동

 

 



 

 

 




답변 0 컴퓨터음악 18분 전

보조배터리 추천및부탁드려요!!!

보조배터리 zim qb 20000 제품이랑 로모스 sw20 20000제품이랑 뭐가더 좋은가요???? 더 좋은 제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ㅠㅠ

답변 0 가전제품 18분 전

루이비통 다른지역 교환가능한가요?

루이비통지갑 선물받았는데 영수증다있는데 다른지역 교환 가능한가요?

#검색질문 #통합검색궁금증 #통합검색질문하기

답변 0 벨트, 지갑, 넥타이 18분 전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중에 음질이 좋고 통화중 상대방이 잘안들린다고 하눈게 몇개 있더라고오 ㅠㅠ 혹시 음질+통화할때 상대방이 잘 들리는 블루투스이어폰이 있을까요? 가격대  입주청소를  는 최대 150,000원까지 보고있습니다

#블루투스이어폰 #블루투스

답변 0 영상, 음향 가전 18분 전

코튼재질 건조기에 돌리면

코튼재질의 바지를 건조기에 상인동 성당동  송현동 두류동 본동 본리동돌리면 많이 줄어드나요?

답변 0 세탁, 수선 18분 전

내공100 7년전 돌아가신 어머니, 그 당시 금융거래 조회가 가능 할까요?

7년전 어머니께서 돌아가셨는데 아버지는 알고보니 치매라서 금치산자로 등록하고 그동안 형제중 한명이 재산을 모두 관리 했습니다. 관리 하던 형제는 그 당시 금감원을 통해서 어머니 재산을 다 파악하고 있었고 우리가 각자 인감증명을 줘서 어머니 아버지 은행 예금을 다 빼서 아버지 뒷바라지로 썼습니다. 얼마전 아버지도 돌아가셔서 형제가 재산 분할을 해야 하는데 우연히 본 어머니 일기에서 돌아가실 시점에 우리가 모르던 큰 돈이 어머니 아버지 똑같은 액수로 나눠서예금 되어 있는 보험회사 내역이 정리 되어 집안 자산으로...

#상속재산 #파악

답변 0 재산보험 18분 전

내공30 가게 앞 주차라인 질문요...

다른지역으로 이동 할 일이 있어서 사진처럼 주차라인안에 주차를 했는데...계속 차빼 달라고 전화가 오네  입주청소를  요.. 안되면 견인까지 한다는데..그리고 자기가게앞이라 주간에는 공용으로 쓰고 밤에는 가게에서 영업을 해야되서 쓴다고 하는데..마음같아서는 빼드리고 싶은데 타지역에 몇일동안 머물러 있어야 되서 상황이 여의치 않네요.. 계속 전화오니깐 짜증도 좀 나는데..이게 영업방해죄에 해당이 될까요? 그리고 저자리에 제가 주차를 하면 안되는건가요? 그리고 안되면 견인도 한다는데 견인할 권리가 있는건지... 제 생각에는 시에서...

가게 앞 주차라인 질문요...

답변 0 교통 사고, 위반 18분 전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친구신청 내역 확인못하나요?

답변 0 배틀그라운드 18분 전

내공20 "저는 이것이 맘에 드네요&

"저는 이것이 맘에 드네요" "나는 이것이 맘에 드네요" 위에 두가지에 대해서 질문좀할께요보면 ~요 니깐 극존대는 아니고 그냥 약하게 존대하는 건데말이죠이게 존대하는건데 왜 "나는"이라고 하죠?이게 어법상 맞는 말인가요? 거래처 상대하다가 저런식으로 말하길래 이사람 이거 은근슬쩍 위아래 힘싸움하네?라고 받아들이고좀 쎄게나간적이 있거든요 그런데 얼마전에 tv보다가 어떤 아나운서가 딱 저렇게 말하는걸 봤거든요분명히 20대 아나운서가 최소 40대 이상인 무슨 작가 인터뷰하면서 저렇게 말하더라고요아나운서면 한글 문법...

답변 0 한국어 18분 전

내공100 에어팟2 LED등이 안들어와요

제가 애플스토어에서 에어팟2 유선충전 모델로 산지 4일정도 됐는데 처음엔 초록불 들어오더니 이젠 충전할 때 주황불 들어왔다가 충전기를 빼면 led에 불이 안들어옵니다.. 원래 안들어오는건가요? 충전된 상태이고 케이스를 열면 불이 들어와야 정상아닌가요?

#에어팟2 #에어팟2유선충전 #에어팟2불량 #에어팟2충전

답변 0 컴퓨터소모품 18  입주청소를  분 전

내공100 봄라이트톤 염색

제피부가 봄라이트 인데 머리염색을 어떤색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답변 0 염색, 탈색 18분 전

내공100 강아지가 짖어요

강아지가 자꾸 저희가족이 집에 들어갈때 짖어요 다른사람 발소리엔 안짖는데 저희 가족 발소리에만 짖어요 집안에서는 안짖는데 ㅜ 저희가 집에 들어갈때 짖어요 ㅠㅠㅠ왜일까요

답변 0 개, 강아지 18분 전

내공110 진가품여부 판별

가품같은데 확인좀요

진가품여부 판별

답변 0 해외직구 18분 전

냉장고 비교 좀 해주세요

모두 비스포크 냉장곤데 가격이 살짝 다르네요 어떤 차이가 있고 뭘 사는게 나을까요?

냉장고 비교 좀 해주세요

#삼성 #냉장고 #비스포크

답변 0 청소, 주방, 계절 가... 18분 전

급여날짜 계산을 어떻게 하는건가요?

제가 7/29일부터 하루(1~6)5시간씩 월급제로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제 월급날이 28일날이 되는건지 궁긍합니다.. 그리고 아직 근로계약서 작성전인데... 제가 회사에서 퇴사시30일전에 미리 통보를 해야한다고 사장님이 말씀하셨는데... 회사에서도 해고할때 미리 통보해 주는게 맞는지요? 근로계약전이라 궁금한게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 부탁드립니다..

답변 0 전화통신 18분 전

내공100 햄스터 키우기

안녕하세요 햄스터 2마리 키우는 사람입니다. 제가 2마리를 합사를 안하고 따로 따로 케이지에 키우는데 얘네 둘다 요즘 밤에 쳇바퀴도 안돌고 계속 잠만자요 제친구 말로는 햄스터는 1마리를 키우면 활동력이 많이 떨어진다고 하길래 같이 두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같이 두면 싸울꺼같아서 아직 합사를 안했는데 얘네들이 진짜 혼자라서 많이 안움직이는건가요? 2마리 같이두면 놀거나 잠도 안잔다는데 어떻할까요...그리고 친구가 햄스터들이 심심해서 잔다고도 하는데..

햄스터 키우기

#햄스터키우기

답변 0 애완용품 18분 전

내공50 천안 코브라 피어싱 가격

오른쪽 이너컨  입주청소를  츠 피어싱으로 뚫을려 하는데 총 얼마 정도 드나요?

답변 0 귀걸이, 피어싱 18분 전

내공40 세부 솔리아 막탄 리조트 근처 네일숍

세부솔리아막탄리조트 근처에 네일숍있나요? 가격도같이알려주세요!

#세부 #네일샵 #솔레아막탄리조트 #필리핀 #네일 #가격정보

답변 0 콘도, 리조트 18분 전

라인 플레이에서 대화하는거 어떡게 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