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롯데캐슬레전드 입주청소


대연롯데캐슬레전드 입주청소


이제 봄을 앞두고 이사를 계획하시는 분은 가실텐데. 사다리를 걸쳐서 세제와 손씻기걸레를 들고 

몇 번이나 닦아냈어요.

혼자서는 안되서 혼자 보조를 맞추어 

깨끗하게 했어요. 그때 전화오면 비교 견적을 하면 피톤치트의 공사.

무료로 진행해 드리는 점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피톤치트의 공사를 하니 더 예쁘네요

집이 되니까 식하우스 증후군의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아름답고 깨끗한 집을 위해서~






오늘도 최선을 다해 체력을 잃었습니다.


손님 오늘 물이 안 나온다고 해서

어이없었죠.

입주주소가 고민이지? 새벽에 대연롯데캐슬레전드 입주청소를 시작하므로, 청소전 사진은


깜깜한 저녁처럼 보이네요. 여기저기 알아볼 필요도 없이


마음에 드는 바를 생각해서 고르시오


이 회사만의 서비스와 만족도!!!

인테리어 후 청소는 입주 청소와 이사 청소를 맞추어두고, 일이 더 많이 느껴집니다.

새 단지에 입성할 때는 마치 제가 입주하는 것처럼 떨리는 것은 왜일까요? ㅋ


나다! 좀더 꼼꼼하게 청소하라는 의미라 생각하고,


오늘도 힘내시고 안녕하세요.

화장실과 주방이 더러워졌을 때 곰팡이 등 이사의 특징과 인테리어를 통해 곳곳에 먼지를 통한 입주 청소의 특징.

오염도는 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엘베가 없어. 4층까지.

청소장비는 오르내리고

발 운동을 좀 했어요.^^


이 모든 것을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데요.


특히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은 


이런 곳이


필요했어요~


어디에 맡길 수도 없고, 어느 업체 선정해야 하나

청소를 꼼꼼하게 하려면 아무래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거든요.

고민이 많이 됩니다. 입주한 지 오래된 아파트라 만만하지 않아요.

저야말로 몸이 안좋아서인지 남편이

미안해요 조금 있는 따뜻한 봄날이라서 이사할 때가


시작이니까 대연롯데캐슬레전드 입주청소 이사 청소 필요해


여러분이니 참고해 주세요.^^


높이가 너무 비싸서 긴 사다리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제일 위의 창문과 창틀을 닦을수가 없어서

곰팡이가 먼지를 놀지 않아요.

이번에 의뢰받은 손님이 

가장 중점을 둔 부분입니다.



음식들도 여러가지 사왔네요. 최대한 완전하게 공사잔재와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새로운 먼지를 차단하여

그래도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화장실은 열이 시공을 별도로 하고, 비용은 별도이므로


미리 문의해 주시면 견적해 드리겠습니다.~ 청소를 시작하지 않았는데, 벌써

이삿짐이 들어 있군요. 


안방 화장실 

조용한 시멘트가 많네요, 잘 그렇게

아직 사진을 찍는 것보다는

일때문에 바빠서...

대연롯데캐슬레전드 입주청를 의뢰해온 손님의 집을 청결하고 살균 처리까지 완벽하게 합니다.

고민하지 말고 믿고 전화주세요. 


걸레 안은

공사로 인한 먼지가 넘치네요. 

깨끗하게 제거해 줘야겠죠.


4시간 동안 깨끗하게 했어요.


이사하고 계신게 예쁘데. 칭찬까지...

열심히 한 보람이 있네요 ^^

'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8일 퍼펙트크리닝  (0) 2019.03.08
3월 7일 퍼펙트크리닝  (0) 2019.03.07
퍼펙트크리닝 이월십사일  (0) 2019.02.14
퍼펙트크리닝 2월13일 내역  (0) 2019.02.13
퍼펙트크리닝 오늘 작업이에여 보실래요?  (0) 2019.02.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