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진량읍 이안경산진량 아파트 입주청소 퍼펙트크리닝 33평 자꾸~



경산시 진량읍 이안경산진량 아파트 면적

79㎡, 98㎡, 111㎡ 평면도보기

단지정보

총 540세대 / 총 6개동 / 총 19층, 개별난방, 도시가스



믿고 맞겨주신 경산시 진향읍 입주청소손님들 입주하셔서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집안 곳곳 공사 먼지와 톱밥이 하얗게 쌓여서 분진과 먼지 제거를 꼼꼼히 점검해야 합니다 시내에 위치해있어 머든 편리하고 좋거든요 이 아파트는 청소 결과를 보여드릴게 아주 많습니다. 너무 바빠서 갑자기 찾아온 더위에 정신을 못 차리고 헤론 헤론~~ 거렸지만 그래도 열심히 일합니다. 집 안 구석구석 청소전문기기를 이용해 깨끗이 청소 진행합니다. 집집마다 차이는 있지만 깔끔한 마무리가 기억에 남고, 경산시 진량읍 이안경산진량 아파트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을 볼 수 있었어요~ 먼저 배수구의 유가 부품을 꺼내 청소합니다. 여기저기에 오염물이 두루 있고, 바닥과 창틀은 물론이고 구석구석 깨끗이 청소를 마무리했어요. 싱크대 수납장 상부의 먼지도 먼지를 제거하게핵심이죠 . 모든 서랍과 하부장은 탈거해서 안쪽까지 닦아냈어요.  인테리어 개조 후 청소한 집안에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는 집이었습니다.  거실과 방에 형광등 덮개도 분리해서 청소했어요 기본적으로 마른 걸레와 젖은 걸레로 3 번 이상 걸레질로 먼지와 먼지를 닦아 냈습니다.   곰팡이가 있는곳도   흔적 없이 지워드했습니다~ 정말 오랜 기간 관리하지 못하신거같습니다 화장실 환기구 유가는 항상 물이 차가 필요한 하수도 냄새를 차단합니다.  조명까지 켜고 나니 훨씬 더 예뻐 보이네요 깔끔하게 경산시 진량읍 이사청소 시공 진행했어요~ 특수장비로 시공도 가능해요 물론 별도이긴 하지만여 UV 특수 코팅은 거주 중인 시공도 가능하지요. 시공 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지요 거실 화장실 안방 화장실도 깨끗이 완료. 물이라고, 하나도 남지 않게 깨끗이 청소!! ! 청소 후 건조까지 모두 신경쓰는 업체는 드물겁니다.

베란다 테이프 자국은 스티커 제거제로 깨끗이 제거했어요






경산시 진량읍 퍼펙트크리닝

문의 : 010-9529-3669

카톡아이디 : hookingpark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