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만리동 입주청소 서울역 kcc 파크타운 오피스텔 전문 퍼펙트크리닝 업체 입니다.


중구 만리동 입주청소 서울역 kcc 파크타운 

오피스텔 전문 퍼펙트크리닝 업체 입니다.



땀과 전쟁이네요.. 여름아 제발 오지 마라...

 쉰네 나는 옷이며, 마실 물은 반드시 

가져와야하며 일하면서 물 보충은 

기본입니다. 



이번 만리동 입주청소한 집은 비확장이에요

 유리창 청소가 많아서 힘들어요 

그래도 깨끗하게 청.소 진행했어요

 뿐만 아니라 내부 전등 공사가겹쳐 인부 분들이 

화장실 오가며 닦아놓은 바닥이 더러워졌어요...





   햇살이 잘 들어 노는 

구조입니다. 그런데 창틀은 먼지와 찌든

 때가 범법이네요 먼저 살던분이 평소에

청소를 전혀 안한듯...! 


만리동 이사 입주 청소를

 맡기시는 분은 청소가 의욕이 나질 

않아서... 저희에게 의뢰하셨다고 하네요^^

잘하셨습니다.




그리고 청소 전문 회사에 맡기면 

깨끗하리라는 기대감 때문에 맡기시죠 

만약 이사 온 집 곳곳에 곰팡이가 

발생하고 있다면 곰팡이 핀 곳을

공략해 습도를 컨트롤하는 마감재인

 석고를 입히고 말리면 된답니다. 





 날씨가 좋았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지만 그래도 잘 마쳤고

 다행이예요. 청소비용도  업체마다

 다르지만 빈집상태일 때 실내 전체를

 청소하는 작업에 매진합니다.




 타일 시공 후 시간이 지나면 백시멘트가

 노랗게 변하기도 하고 곰팡이나 물때가 

끼다 기 시작합니다 만리동 입주청소의뢰 해주신 

고객님의 설렘도 

잠시 청소의 끝도 없이 큰고민에 빠지게 

되지요 오랜 시간이 지나도 아직 새아 

파트처럼 지켜주는 줄눈시공, 혼자 

하기엔 무리야 원한다면 저희에게 맏겨 

진행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