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문래대림아파트 입주청소업체 퍼펙트크리닝이 가장중요한게


문래동입주청소 문래동이사청소 문래동아파트청소업체로 유명한 퍼펙트크리닝입니다.


많은 사람이 다닌다 곳이어서 먼지와 오염이 많이 심했어요.

 눈에 보이진 않는 곳에... 부엌 수납장 안쪽 받침목 

위에 쌓인 먼지도 깨끗이 닦았어요.




 이상한 물체가 기어다니길래

 꼼짝없이 몸이 얼어붙었어요 ㅎㅎ  휴지로 싸서 변기통에 방생~

 가스레인지 자리입니다.

  이 다 제거 못했는데. 최선을 다해 친환경 

세제로  깨끗이 해드렸습니다. 손님들의 만족이

 하늘을 찌르네요~~ 저희도 의뢰해 주신 고객님에게 감사합니다



 오늘도 뿌듯하게 안아일~~ 청소부들은 그 평수에 

맞는 인원과 시간을 두고 꼼꼼하게 청소를 해야 

많은 청소가 깨끗해집니다


 입주 청소의 중요성을 

너무 잘 알고 있는거야 적재적소 청소도 잘 

챙겨서 해드리지요~~ 순간의 선택이 사는 많은 

나날들 속에 만족스럽게 기억됩니다 점심으로 

엄청난 돈가스들을 먹으러갔는데 아직 배가 퉁퉁하네요. 

돈가스 즐기는 편이 아닌데. 유독성 크고 맛있는 

미식가...! “


~ 오늘 손님 댁은 작은 방에 어린이

 가구 설치하셨다고 엄청난 톱밥에 바닥 보양지는

 제거가 안되더라고요 보얀지 걷어내고 주로 톱밥 가루

 진공청소기로 흡입합니다. 


숨어있는 분진의 제거를 위해

 수납장, 선반, 서랍장 및 분리 및 탈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루 1세대를 원칙적으로 깔끔하게 그리고 

최선으로 무장 구석구석 청소하겠습니다   바닥뿐만 아니라 

벽 천장 모두 슬라이스 청소 완료하였어요 하수도는

 늘 먼지와 여러 쓰레기로 늘 막혀있습니다 한두

 번 치우다가 포기를 했었는데 우리가 꼼꼼히 제거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