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입주청소 삼송이편한세상시티 퍼펙트크리닝이 합니다.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입주청소 삼송이편한세상시티 퍼펙트크리닝이 합니다.



 소나무 꽃이 춤추는 계절과 바깥 창가에 워터스팟과, 유분이랑, 송진이 범벅이 돼서 작업을 해서 많은 유리창을 일일이 긁어 댔어요 . 도중에 말벌집을 빼내구요~~ 물론 위험성때문에 외창면 청소는 별도 입니다. (비맞는면 바깢면)



줄눈도 했는데요 현관 색이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금빛 기운을 받아서 고객이 부자면 좋겠어요

 저는 제가 청소 마무리가 되면 고객이 직접 청소상태 확인을 맏고 합격받으면 철수합니다. 


믿음 신뢰로 손님을 최우선으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좋은 인연 만들려는 겁니다 


바로 앞에서 검사상 미흡한 부분을 발견한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AS 하겠습니다 




빈틈없이 유해 분진이 올라간 모든 면을 꼼꼼하게 털고 닦아 놓습니다. 

샤워 부스 유리 청소도 마찬가지에요. 오염으로 거의 무슨 반투명 유리가 되는 상태군요 요런 유리에 물때는 잘 지워지지 않은 거 아시죠 물만으로 세제에서는 거의 지워지지 않습니다. 유리 물때 전문 약을 사용하여 가능한한 새로운 것 처럼 물때를 제거했습니다. 






화장실 샤워부스 유리를 청소하려 햇더니 욕조랑 너무 바짝 붙어 있어 그 사이 사청소하는데 애먹었어요~~~ 다른것보다 이런일들 때문에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입주청소 시간을 좀 더 사용하죠~~ 특히 이번 고객은 창문과 창틀이 너무 지저분해서 문의를 해 주셨는데~ 먼저 살던 사람이 그동안 한 번도 창문 청소를 안 하셔서 찌든 때까지 있었던 집이에요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아파트 곳곳에 숨어 있는 시멘트 가루 재분과 같은 건축 분진까지 마무리가 되어야 완전한 시공이 마무리되었어요. 청소 상태는 양호한 수준의 퀄리티로 마감되었습니다.  


특히 개인적으로 방바닥 소재가 맘에 들어요 다음에 제가 이사를 가면 이런 바닥 소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예전에 이미 왁스 코팅이 되어 있는 상태. 하지만 오래됐다 보니 코팅 상태가 많이 망가져 있었어요. 




수납장은 모두 분리해서 깨끗이 청소한 후 원래 위치로 만듭니다


 그나마 비가 자주 가물다는 소리는 안 반갑긴 합니다. 이제 화창한 날을 많이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이날은 아침밥도 단단하게 먹고 출발했어요 그래도 도착해 보니  든든한 배 때문에 컨디션이 많이 나쁘진 않습니다 어디든 먼지가 앉아 있죠! 바닥 부터 천장까지 모두 깨끝히!~ 이상 고양시입주청소 덕양구입주청소 동산동입주청소 전문 퍼펙트크리닝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