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동 한화꿈에그린1차아파트 30평 이사청소 퍼펙트크리닝 가면요~


염창동이사청소 염창동아파트이사청소 30평아파트이사청소


감기조심하세요 콜록콜록!! 

어제 약먹고 잣더니 이제 살만하네요^^


 입주 세척 할텐

 대야에 주방 세제를 애기 손톱만큼 

떨어뜨리고 물을 흘려서 거품이 생성되면

 세제 풀고 물을 빗자루에 부드럽게 적시고 

타일을 문질러줍니다. 이것은 바닥을 

면밀히 세척하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건식 청소와 젖은 청소로 완성 청소를 

진행해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염창동 지역 이사청소에 궁금한 점이 있나요? 

친절하게 대답드립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 했어요. 건강하여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날이 이제 

슬슬 더워지네요. 이제 전 다른 복장을 하고 

입주 청소를 하게 되었네요. 시간이 엄청 

빨라요. 벌써 4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열심히

 일을 하다 보면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모든 배수구 분리 세척 후 연막

 소독으로 마무리합니다. 청소가 끝났네요~ 

항상 고객님 200%의 마음에 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깔끔하게 꼼꼼하게 청소하겠습니다! 

널찍한 거실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