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용남면 동달리 입주청소업체 미진이지비아2차 24평


통영 용남면 동달리 입주청소업체 미진이지비아2차 24평


정성을 다하면 그 결과는 확실하다. 이것이

저희의 철학 입니다.

 확실히 벽지가 마른 

후 벽지를 보니 깨끗하네요.  이곳은 근래 자주 

들어 왔던 곳인데요. 고객님이 임대 사업자 이신데 다음 현장서 보자고 

하시네요. 저희에게 계속 맏기신다고 합니다.얼른 일 잡아주세요ㅎ


열심히 하다보니 힘들어 말이 안나와요 월요일이

 얼마 안된것 같은데 눈만 감았다 뜨면 바로... 벌써 수요일이네요

나노코팅 입주청소가

 마무리된 후 시공에 들어가지만 표면에있는 유막과 

이물질... 이번 통영 용남면 동달리 입주청소고객님댁도

해드렸습니다. 물론 별도 금액입니다. 코팅은...


싱크대보니 물이 흥건하게

 다 고여있어...  


 아랫지방에서는 벛꽃축제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이곳도 벛꽃이 피겠지요?... 

현재 청소 완료되어 즉시 입주가능하시구요 이상 

통영 용남면 동달리 입주청소업체 #퍼펙트크리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