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장위동이사청소업체 탑꿈에숲


성북구 장위동이사청소업체 탑꿈에숲


온통 미세한 가루들 이것이 젤 힘드네요

. 닦아도 닦아도 닦아도 계속 

나오는;;현장 확인 하러 오시죠. 격하게

 환영 합니다.;다시 한 번 더 방문하여

 마감까지 체크하였습니다. ; 



리모델링후 입주청소 직접안해봤음

 말을마세요ㅠ 큰일이네요ㅠ 배수구인데

 테두리가 너무 엉망으로 마감해 놓았어요~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늦은 시간이네요 

그래도 성실함을 무기로 에 잘 안보이는

 공사먼지가 집안에. 

유리면에 숨어있다면.. 날씨도 싸늘합니다.


퍼펙트크리닝 카톡실시간 답변

Q /A



. 집주인분께서 절대 도배는 

지원해주시지않기에.. 제가 스스로 

셀프도배를 하려고하는데 일단 

복층이구요... 이것도 경험이겠다싶어서...


답변 그래서 벽지에 이물질이 

뭍었거나 더러워졌을때 성북구 

장위동이사청소가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이곳에 물풀로 도배지를 붙인다고 

생각해보세요. 하루는 붙어있더라구요. 다음날이면...

이상 성북구 장위동이사

청소업체를 잘하는 #퍼펙트크리닝 이였습니다.


오늘 작업 일지


양산한양수자인입주청소

창원시 의창구 창원감계푸르지오아파트 

 에코시티데시앙4블럭 창원 남문시티프라디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