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갈매동 입주청소업체 갈매역아이파크


구리 갈매동 입주청소업체 갈매역아이파크 


이 아침 멋진 풍경을 선물받고 출발~~ㅎㅎ 

세탁실, 안방베란다. ^  입주하

시면서 정말 하고싶은건 많으시고 비용도

 많이들고 하시죠 ㅠㅠ 그래도 꼭 구리 갈매동

 입주청소해야될건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자




Q /A




설거지만하면 씽크대밑으로 물이 

엄청나게많이 새요 .. 일단은 닦아놓

기만했는데 이거 수리기사부르면 비용얼마정도드나요

답변 호스집어넣어서 청소하고 뚫었고든요?

 4만원나왔는데 잘한거에요? ㅡ> 4번

 pvc하수구... 스프링청소기로 뚫었다면 다소

 저렴하게 기본출장비와 시공비로 마무리한것으로...


목욕탕청소를하시는데 목욕탕은 11에

끝나는데 청소는 10시부터시작해요.... 

그런데 어떤아주머니께서 매일오시는데 

그분이계속 목욕탕이 11시에끝나면 청소는...

답변 구리 갈매동 입주청소업체입니다. 청소를

 10시부터 한다고 공지하면 끝나는 일입니다.

 그 손님은 자신의 생각을 주장하는 것이고 

목욕탕주인측과 말을 해서 10시부터 청소를...




털 많이 빠지는 종은 빗질 잘 해주고

 공기청정기 돌리고 청소 자주 하면 괜찮을

 까요? (푸들,말티즈,시추,요크셔테리어 

제외)\..

답변 치와와나 슈나우저 비숑 프리제 등 추천해 

드릴께여 치와와: 작은데다 말도 잘 듣고 순해요

 애교도 잘 부리고 귀여워요(좀 

짖을수도 있어요 성격에 따라 다름) 




매트리스 청소 업체 부르면 얼룩도 제거되나요? 

이사하려고 준비중인데 커버를 

벗기니 이런 얼룩이 생겼네요ㅠㅠ

답변 매트리스청소업체를 부르면 침대진드기,

 곰팡이와 같은 미세먼지나 얼룩, 냄새 등을 

제거해준답니다. 얼룩 발생 시점이나

 현재 상태 등에 따라서 얼룩 제거 정도

이상 구리 갈매동 입주청소업체

퍼펙트크리닝 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