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입주청소업체 녹원마을새천년그린빌4단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입주청소업체

 녹원마을새천년그린빌4단지



 주변에 소개도 많이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항상 우리집 이라는 생각으로  신축이지만

 정성을 다해 키불출반환 시간에 맞개 열심히 하였으나

 신갈동입주청소고객이 늦게와서 기다렸다가 검사 맞고 

끝냈어요 중간중간 가전 가구 받으면서 부지런히. 

새집증후군이 뭔가요? 아니 입주청소와 무엇이 다른가요?

 가끔 이렇게 물어오면 준비가 안되있으면 당혹스럽죠?

 그런데 제가 누군가요? 다다다 설명 해드렸습니다. 




카톡상담

Q /A



혹시 에어컨 청소를 주인한테 부탁하면 해 주나요? 제가... 

그리고 주인한테 처음에 입주할때 에어컨 청소... 

이런건 개인돈으로 청소를 불러야한다고 친구가 그래서...


답변 계속 요구하면 귀찮아서라도 해줄듯 싶네요. 아니면 

최대힌 불쌍한척이나,, 아픈척을..ㅎㅎㅎ 에어콘에

 있는 곰팡이는 곰팡이 제거 스프레이와. 부드러운 솔로 





드러워지드라고요. 무튼.. 청소하고싶은데 예전에 

돌세척제 뿌리고 수세미로 밀었는데 티도 잘 안나드라고요. 

신갈동입주청소업체방법있을까요? 아니면 업체나.. 지역은 제주입니다.


답변 대리석을 청소하는 약품 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 보시면 

나옵니다 뿌려주시고 몇 시간 지나면 깔끔하게 

제거됩니다 스톤 크리너라고도 합니다





탈부착식 단열시트?를 다이소에서 사서 붙혔었는데 떼어내니 

이렇게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잘떨어질까요.. 도와주세요 ㅠㅠ 

너무 지저분하게 뜯어졌네요 저 하얀색은 벽지가...


답변 분무기에 물을담아 적셔주신뒤에 헤라나 끌로 긁어내시면 됩니다

이상부산신갈동입주청소업체 퍼펙트크리닝 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