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농동 입주청소 장안동 연휴가


전농동 입주청소 장안동 연휴가



안쪽에 가전가구 넣기만하면되네요~ 

상담 받는데 피곤함이 엄청 묻어나죠? 

현장 도착하니 기존에 기성 가구를 빼내고 있습니다

  거실부터 안방까지 연결돼있는 베란다 청소

 후 모습이에요~ 깨끗해진 전농동 입주청소 

장안동모습을 보니 마음도 상쾌합니다^^ 입 욕실내부는

 백시멘트 제거에 주력하여 청소를 진행합니다.  


하나하나씩 하다보면 ...언젠가 줄어들겠지 아침밥

 점심밥도 못 먹고...흑흑 집에 오니까 3시가 훌쩍 

또  시는 것과 같이 아주 깔끔하게 깨끗하게 청소해 드려요

 오랫동안 이사청소에 있어서 최고 먼저 창틀에 먼지와 

묵은 때를  청소 합니다.  연휴가 끝나니까 

봄이 가까이 와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아이보리 색상이라 

잔흠집도 잘 보이지 않네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아일랜드가 조금 더 컸으면 하네요~ 전등커버 분리, 

서랍장 분리후 청소 욕실 세제물청소 몰딩부분 도배풀제거작업 

문틈 구석청소중  새롭게 새다짐으로 올 한해도 달려볼까요? 



원룸 아파트 빌라 다세대 단독주택 사무실 상가주택 전농동 

입주청소 장안동  입주청소업체  이사청소 업체 피톤치드 

새집증후군 줄눈시공 시간 소요시간 입주임박 입주자밴드

 바닥왁싱 대행업체 가격 요금 견적 비용 저렴한곳 문의 전문

 잘하는곳 추천 대행 후기 거주 주거 집 청소 쓰래기 집 폐기물

 유품정리 처리 대행  외벽청소 화재청소 업체 #퍼펙트크리닝 입니다. 


틀에 먼지투성이 입니다 곰팡이 와 리코틴에 오염이 

되어서 쌔까많게 되었네요 점점 풀리면서 이사하는 집들이

 참 많아 지는 것 같네요..얼음이 녹고 싹이 트는 시기, 

오늘은 절기 우수답게 낮부터..공사 과정도 어쩔 수 없이

 하루에 끝을 낼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요즘만 같아라~

 날씨가 많이 풀려 봄이 금방이라도 올것같은 하루였습니다~


^^ 청소에대해 궁굼한게 있으면 언제든 전화나 문자주세요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고

 바람도 좋고 하루 이틀 전 가장 시공하기 좋고 적합한 날 입니다.

 줄눈시공 전농동 입주청소 장안동 전문업체로써 약품 또한 저가 

약품을 사용하지 않으며, 시공 퀄리티 또한 최상의 시공  상판에 먼지

 및 이물질 등이 많이 있는 상태 맡겨주신고객님을 실망시키지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