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입주청소업체 백합아파트 21평


의왕시 입주청소업체 백합아파트 21평을 진행하고 돌아온 퍼펙트크리닝입니다. 



오늘은 구석구석 하나도 남김없이 모조리 ~ㅋㅋ

 보시면 신축이라고

 해서 것만보고 와~ 깨끗하다고 

하시는데 보시면 먼지가 장난아닙니다.

미리 연락만 주시면 주말 휴일에도 가능하시고요 



새집증후군 등등 입주에 관련된 여러가지

 품목들을 준비하였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민 분들을 맞이하고있습니다.

깨끗히 청소해야 하는게 저희 일이기 

때문에 바쁘게 후딱 전후 사진을 찍습니다. 

그러다 보니 의왕시 입주청소업체 사진이 

많이 흔들리기도 하고 정확한 전후 사ᆞ진을 찍지 못해요.

작업시간ㅡ5시간 부분리모델링한곳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용^^ 문 보호 커버

 제거 후 닦아요 창틀도 비닐제거후 닦아요


꼼꼼하게 일하시는분 3명이서 했어요 잠시

 잠깐 추위가 물러간듯 한데 다시 오후부터

 최강의 한파가 또 몰려온다고 하네요!!!!

 추운건 정말 싫어!한번의 선택으로 

모든 서비스가 한곳에서 가능합니다.


작업을 다 하고 맛있는 부추부침개를 

먹었어요~ 저희 주신다고 부랴부랴 

만들어오신 고객님 감사합니당~~♡ 직접 하지

 않고 전문 청소업체에 많이 맡기는 분위기

 같아요. 그래서 주변에 입주청소 업체도 

많이 생겨나는 것 같고요. 그러다보니 의왕시

 입주청소업체 어디로 해야할지...궁금하시죠???

그럴땐 연락주세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